헬리녹스, 2025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기아와 혁신적 협업 선보여
뉴스포커스
0
8
5시간전
헬리녹스가 지난 4월 7일부터 9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2025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기아 전시 ‘초월의 여정(Transcend Journey)’에 협업 파트너로 참여했다.
기아는 이번 전시에서 자사의 디자인 철학인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Opposites United)’을 바탕으로 파빌리온 스타일의 독특한 예술 구조물을 선보였다. 구조물 내부에 전시된 기아의 ‘PV5’ 차량 2대와 헬리녹스의 아웃도어 체어 및 텐트는 도시와 자연을 아우르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실용성과 자유로운 활용성을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특히 천장에 설치된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형태의 이 구조물에는 헬리녹스 제품에도 사용되는 동아알루미늄(DAC)의 고강도 알루미늄 폴이 활용됐다. 또한 ‘콘셉트 EV2’와 함께 전시된 헬리녹스 제품들도 도심 속 가벼운 야외활동의 완벽한 동반자로서의 가능성을 명확히 제시했다.
헬리녹스의 라영환 글로벌 대표는 “혁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기아의 예술과 기술이 융합된 전시에 협업 파트너로 참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헬리녹스 또한 문화적 확장과 창의적인 협력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We’ll elevate your experience.’를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