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오이라세 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안개 싸인 이끼 표현한 여름 디저트 ‘오이라세 이끼 파르페’ 선봬

뉴스포커스 0 15


오이라세 계류 계곡에 유일하게 있는 리조트호텔 오이라세 계류 by 호시노 리조트가 2025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끼를 표현한 ‘오이라세 이끼 파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원한 안개에 싸인 이끼를 표현한 오이라세 이끼 파르페
시원한 안개에 싸인 이끼를 표현한 오이라세 이끼 파르페
오이라세 이끼 파르페는 시원한 여름 안개에 싸인 생생하게 빛나는 이끼를 표현한 디저트다. 또한 파르페에 맞춘 시원한 외형과 청량감 있는 맛이 특징인 오리지널 음료수를 맛볼 수 있어 여름의 이끼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상쾌한 향기가 특징인 패랭이 우산이끼(ジャゴケ)를 이미지한 파르페

이번에 선보이는 오이라세 이끼 파르페는 유니크한 형태와 상쾌한 향기가 특징인 패랭이 우산이끼를 이미지한 파르페다. 패랭이 우산이끼는 습윤한 환경을 선호하고 여름의 오이라세 계류 환경에 적합하며, 여름의 오이라세 계류를 대표하는 이끼 중의 하나다. 패랭이 우산이끼는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허브 같은 청량감이 있는 향기가 난다. 부드러운 단맛의 말차 아이스크림과 함께 허브향과 로스트 한 아몬드의 악센트를 즐기며 패랭이 우산이끼를 떠올리게 한다. 파르페 상부의 튀일은 패랭이 우산이끼의 독특한 형태를 표현하고 있어 입에 넣으면 바삭한 식감과 말차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시원한 여름 안개를 표현한 환상적인 스모크

이끼의 생육 환경에서는 일본 야마세(해무)가 호수와 계곡에 쌓여 습도가 높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때문에 야마세가 발생하는 여름 시기의 이끼는 일 년 중 가장 윤기 나고 생생하게 빛난다. 파르페를 맛볼 뿐만 아니라 여름 이끼의 서식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환상적인 스모크를 이용해 오이라세 계류의 습윤한 환경을 표현했다. 여름 이끼의 생육 환경을 알고 이끼를 이미지 한 파르페를 맛보며, 이 시기 만의 이끼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시원한 외형에 오리지널 음료와 파르페의 페어링을 즐긴다

파르페와 함께 맛보는 것은 아름다운 이끼의 녹색을 표현한 보기에도 상쾌한 오리지널 음료다. 깔끔한 맛이 특징인 레몬그라스 녹차와 신선한 감귤을 합쳐 패랭이 우산이끼의 상쾌한 향기를 표현했다. 부드러운 단맛과 허브의 상쾌한 맛이 특징인 파르페와 함께 즐기며 여름 같은 청량감이 넘치는 맛을 즐길 수 있다.

◇ 오이라세 이끼 파르페

· 기간 : 2025년 6월 1일~8월 31일
· 시간 : 14:00~15:00
· 장소 : 로비 숲의 신화
· 요금 : 2530엔
· 제공 수 : 1일 10식 한정
· 예약 : 전날 18시까지 예약
· 대상 : 숙박자
· 참고 : 이끼 스위트룸 숙박자에 한 해 룸서비스 제공
· 오이라세 계류 by 호시노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 https://hoshinoresorts.com/ko/hotels/oirasekeiryu/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개 이상의 숙박시설을 아래와 같이 구분지어 전개하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루즈한 호텔 베브(BEB) 등 개성적인 시설들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oshinoresorts.com/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