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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플레이, 한진관광과 기업용 출장 All-in-one 서비스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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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한진관광(대표 이장훈)과 B2B 출장 관련 공동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비즈플레이와 한진관광이 출장 서비스 공동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한진관광 이장훈 대표,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
비즈플레이와 한진관광이 출장 서비스 공동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한진관광 이장훈 대표,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
협약식은 지난 13일 웹케시그룹 본사에서 열렸으며,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와 한진관광 이장훈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비즈플레이의 출장 솔루션과 한진관광의 출장·여행 상품을 연계해 기업 고객들에게 보다 최적화된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다. 양사는 △한진관광 고객사의 비즈플레이 출장 솔루션 이용 지원 △비즈플레이 출장 솔루션 내 한진관광의 출장·여행 상품 제공 △양사 제품 및 서비스 공동 홍보 강화 등을 중심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비즈플레이는 국내 1위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출장 계획부터 예약, 정산까지 One-Stop으로 지원하는 bzp출장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비즈플레이는 고객사를 확대하고, 출장 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한진관광 역시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비즈플레이 출장 솔루션과 연계해 사용자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제공하고, 양사의 고객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출장 서비스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비즈플레이와 한진관광이 출장 서비스 공동사업에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향후 두 회사의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출장 서비스 사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 소개

비즈플레이는 디지털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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