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 여행 동반자 역할 톡톡… 럭스X몰스킨 시티 노트북 출시
뉴스포커스
0
5
6시간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전 세계 도시의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 가이드 플랫폼 럭스 시티 가이드(LUXE City Guides)와 함께 ‘럭스X몰스킨 시티 노트북(LUXE X Moleskine City Notebooks)’을 선보인다.
럭스X몰스킨 시티 노트북은 뉴욕, 파리, 로마, 런던 등 전 세계 주요 도시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담고 있다. 몰스킨의 세련된 디자인과 럭스 시티 가이드의 큐레이션 콘텐츠가 결합돼 2025년 여행 계획을 위한 노트로 제격이다.
이번 컬렉션은 여행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속지 구성과 함께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포켓 사이즈로 여행의 동반자 역할을 수행한다. 노트는 각 도시의 주요 명소 지도와 체크리스트, 일정표, 추천 장소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노트에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해당 도시의 럭스 디지털 가이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 최신 정보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노트 뒷면의 메모 포켓에는 여행 계획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각 도시의 테마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각 노트는 도시의 특색을 살린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아르데코 스타일과 대표적인 랜드마크를 결합해 화려하게 장식한 △뉴욕 하트 모양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사랑의 도시를 표현한 △파리 수백 년의 역사를 지닌 자갈길에서 영감을 받은 △로마 붉은 장미와 네이비 컬러로 영국의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런던 모든 도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컬렉터 박스로 구성됐다.
몰스킨은 여행이라는 교집합을 테마로 단조로운 일상에 신선함을 가져다줄 두 브랜드가 만났다며, 럭스X몰스킨 시티 노트북과 함께 새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즐거운 2025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여행의 동반자가 될 ‘럭스X몰스킨 시티 노트북’은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moleskine.co.kr)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아크앤북 등 대형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몰스킨 소개
19세기 파리의 소박한 검은색 노트에서 착안한 몰스킨(MOLESKINE)은 반 고흐부터 피카소, 헤밍웨이 등 당대 최고의 예술가들이 사랑한 노트의 명맥을 이어 오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영화부터 패션 브랜드, 유명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와 협업할 뿐만 아니라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결합으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기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