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낭만 가득! 감성 더하기’ 겨울 국내 여행 기획전 출시
뉴스포커스
0
9
6시간전
모두투어는 겨울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낭만 가득! 감성 더하기’ 겨울 국내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두투어 1~2월 국내 여행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증가했으며, 최근 정부의 27일 임시공휴일 지정 발표 이후 설 연휴를 활용한 국내 여행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획전은 △버스 여행 △기차 여행 △제주도 △울릉도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카테고리별로 패키지여행의 품격을 높인 ‘모두시그니처’ 상품과 에어텔을 비롯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당일 여행 △눈꽃 트레킹 명소 △겨울 축제 BEST 4등의 다채로운 상품이 포함돼 있다.
눈꽃 트레킹 명소 상품의 경우 젊은 연령층과 연인 등에게 인기가 높다. 주요 명소로는 △강원도 평창의 월정사 △전라북도 완주의 대둔산 △강원도 양양의 설악산 △제주도 한라산의 윗세오름 등을 방문한다. 각 명소는 겨울철 특유의 아름다운 설경 감상과 고요한 겨울의 낭만까지 느낄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지역별 겨울 축제를 중심으로 구성된 ‘설렘 가득 겨울 축제 BEST 4’ 상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충남 공주 군밤 축제(1월 16일~1월 20일) △강원도 화천 산천어 축제(1월 11일~1월 31일) △경기도 포천 썰매 축제(1월 3일~2월 9일) △강원도 태백산 눈축제(2월 7일~2월 16일) 등이 있다. 이 테마상품은 지역별 특색있는 축제를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고, 주변 인기 여행지를 함께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임시공휴일 지정 발표 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국내 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다양한 테마 상품과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