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피알, 크리에이터 쇼츠 기반 공동구매 서비스 출시… 광고주 실매출 연결 본격화
뉴스포커스
0
17
04.15 02:50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 크레이지피알이 쇼츠 콘텐츠를 활용한 크리에이터 공동구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짧은 영상(쇼츠)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콘텐츠 내에서 바로 공동구매로 연결되는 구조로 설계돼 브랜딩과 실질적 판매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크레이지피알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는 최근 증가하는 광고주의 퍼포먼스 마케팅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이다. 기존의 인플루언서 협찬 콘텐츠가 인지도에는 효과적이지만, 구매 전환까지 이어지지 않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레이지피알은 광고주 사이에서 ‘조회수는 나왔는데 매출은 그대로’라는 고민이 많다며, 숏폼 공동구매 서비스는 영상 콘텐츠에서 바로 구매 페이지로 연결되는 구조를 통해 전환율을 높이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는 크리에이터 매칭부터 쇼츠 기획, 제작, 공동구매 페이지 운영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되며, 구매 전환율 중심의 콘텐츠 설계 방식을 도입했다. 예를 들어 소비자 공감을 유도하는 메시지와 함께 CTA (Call To Action)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크레이지피알의 김대철 대표는 “소비자는 콘텐츠를 통해 쉽게 제품을 이해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는 확실한 마케팅 성과를 얻고, 크리에이터는 수익을 창출하는 3자 간 윈윈 구조가 핵심”이라며 “광고주가 진짜 원하는 ‘성과 중심 마케팅’을 구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크레이지피알 소개
크레이지피알은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현대백화점을 포함해 200여 업종별 메이저 광고주의 마케팅을 수행한 경험에 기반을 둔 데이터 분석으로 업종과 아이템에 최적화된 기업 맞춤형 마케팅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창의력과 탁월한 기획력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razy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