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프랑스 치즈 프로모션, 현대백화점 7개 지점서 진행

뉴스포커스 0 0


서울--(뉴스와이어)--유럽연합(EU)과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가 주최하는 ‘유럽, 프랑스 치즈 홍보 캠페인 : 정통 치즈(Authentic Cheeses)’가 현대백화점 7개 지점에서 프랑스 치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7개점에서 진행되는 ‘2024 프랑스 치즈’ 프로모션 포스터
현대백화점 7개점에서 진행되는 ‘2024 프랑스 치즈’ 프로모션 포스터
이번 프로모션은 신촌점이 하루 빠른 25일 시작했고, 그 외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천호점과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의 식품관에서 26일부터 8월 4일까지 프랑스 치즈 시식과 사은품 증정 행사가 열린다. 일정 금액 이상의 프랑스 치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미니 치즈 나이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프랑스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와인웍스(본점, 무역센터점), 본가스시(천호점, 신촌점), 샐러드 다이브(더현대 서울), h키친 돈까스 1985(목동점,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가 함께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특별한 프랑스 치즈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는 미식의 나라 프랑스가 자랑하는 다양한 치즈와 함께 많은 분들이 여름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통 치즈(Authentic Cheeses) 캠페인은 한국, 중국, 일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유럽 치즈 홍보 캠페인으로, 프랑스산 치즈의 높은 품질을 알리며 국내 인지도 향상을 위해 셰프, 업계 전문인, 언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소식은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Authenticheeses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소개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는 프랑스 및 유럽 행정 당국의 승인을 받은 기구로, 프랑스 낙농업자(우유 생산자, 협동조합, 사기업)가 참여하고 있다. 1973년 생산자와 가공업자들에 의해 설립된 본 협의회는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진다. 유제품 산업의 생산자와 가공업자 간의 관계를 원활하게 조정하고, 우유와 유제품의 이미지를 홍보하는 것이다.

유럽 치즈 홍보 캠페인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authenticheeses_kr

웹사이트: https://www.filiere-laitiere.fr/en/organ...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