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사르투, 4월 18일부터 롯데월드몰 잠실점 팝업스토어 운영… 신제품 최초 공개

뉴스포커스 0 16


비센스의 프리미엄 감성 가방 브랜드 ‘사르투(SARTU)’가 오는 4월 18일(금)부터 5월 1일(목)까지 롯데월드몰 잠실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솔로지옥4’ 출연자 배지연
‘솔로지옥4’ 출연자 배지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사르투는 신제품 ‘키미니토트’와 ‘테스숄더백’을 최초로 공개한다. 아울러 사르투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팝업스토어는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신제품 선공개 외에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사르투는 그동안 ‘타이토트’, ‘타이숄더’, ‘리브 토트’ 시리즈 등을 통해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더불어 넷플릭스 화제작 ‘솔로지옥4’ 출연자 배지연이 착용한 브랜드로 조명받으며 MZ세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무엇보다 사르투는 절제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를 기반으로 한 가방을 선보이며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사르투의 디자인 철학과 장인정신이 담긴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나아가 실용성과 감성, 지속 가능성을 아우르는 국내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다는 각오다.

사르투는 덜어낼수록 내실은 강해진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고 재료 본질에 집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양보다 질을 중시하는 사르투의 가방 디자인이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조화롭게 녹아들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만족한다고 밝혔다.

비센스 소개

비센스는 프리미엄 감성 가방 브랜드 ‘사르투(SARTU)’의 운영사로, SARTU는 기교를 최소화하고 절제된 것을 추구하는 ‘단순하게 살기’ 삶의 철학을 근간으로 시작된다. SARTU는 양보다는 삶의 질을 중시하며, 덜어낼수록 내실은 강화된다는 비움의 정신을 믿는다. 불필요한 소유를 줄이기 위해서 재료의 본질에 집중,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오래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든다. 단순한 ‘소유’를 넘어 SARTU, 즉 ‘Enter’라는 의미처럼 당신의 삶 속 여백의 공간으로 들어가 조화롭게 ‘존재’하고 싶은 브랜드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DH7iGuYztbs/?utm_sourc...

웹사이트: https://sartu.co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