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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조,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와 유럽 시장 확장 전략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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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연소 가열(heat-not-burn, HNB) 니코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레조(REJO)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전략적인 유럽 시장 진출을 발표했다. 이는 레조의 성장과 혁신 여정에서 의미 있는 이정표로 평가된다. 혁신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는 기업으로 유명한 레조는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업계 발전을 향한 자사의 진보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했다.

전략적 유럽 시장 진출

동남아시아와 중동에서의 꾸준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레조는 이제 유럽 시장에 도전할 준비가 됐다. 특히 스위스와 체코 공화국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군과 시장 적응성을 앞세워 공략에 나선다. 허브 대체 상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레조는 TOZE 허벌 스틱을 비롯한 비연소 가열 제품에 신중하게 투자하고 있다. 이 제품은 차 기반(tea-based) 담배를 즐기는 동아시아의 풍부한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정제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된 TOZE 허벌 스틱은 회사의 시그니처 가열 장치인 레조 HS40와 완벽하게 페어링돼 최적의 풍미와 일관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러한 맞춤형 접근 방식으로 레조는 유럽 HNB 시장의 혁신적 대체 제품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

새로운 챕터를 위한 신선한 디자인

‘휴식이 필요할 땐, 레조(Take a Break. Take REJO).’

새로워진 비전과 함께 레조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하고,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했다. 기존 담배를 대체할 혁신적 제품을 향한 회사의 노력을 반영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이제 생동감 넘치는 컬러 팔레트를 사용하며, 그 중심에는 따뜻하고 기분 좋은 색조의 그린 컬러가 있다. 이 컬러는 편안함, 휴식을 상징하며, 제품의 본질에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새롭게 디자인된 브랜드 아이콘의 알파벳 ‘O’는 꽃잎 모양으로 길게 늘인 형태로, 레조의 최첨단 가열 기술을 강조하고, 혁신에 대한 브랜드의 노력을 표현했다. 이러한 변화는 흡연 환경을 새롭게 정의하고, 신중한 대체 제품을 개인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글로벌 파트너들과 함께 연기 없는(smoke-free)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레조의 미션에 부합한다.

레조는 삶에서 잠시 쉬어가는 짧은 5분 동안에 믿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신중한 라이프스타일 여정을 지원하는 다양한 대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레조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변화를 추진하고 전 세계 소비자를 위해 품격 있는 삶에 대한 영감을 불어 넣고 있다.

혁신에 대한 노력

TOZE 브랜드명은 ‘토바코 제로(TO-bacco ZE-ro)’를 의미하며, 연기 없는 미래를 향한 레조의 의지를 담고 있다.

레조는 동아시아 지역의 차 기반 담배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해, 독특한 허벌 스틱 제형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이 제형은 천연 차 섬유에 니코틴과 정밀한 균형을 이루는 향을 결합한다. 300여 종의 시제품을 시도한 끝에, 레조는 향 흡수를 강화하면서, 사용할 때마다 풍성하고 완전한 바디감을 제공하는 포뮬러를 완성했다.

풀 충전 시 스틱 40개까지 사용 가능한 인상적인 용량의 REJO HS40 가열 장치와 페어링할 때, TOZE는 더 부드럽고 일관된 맛을 선사한다.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

레조는 체코와 스위스를 시작으로 유럽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 체코의 한 유통업체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데 이어, 이 지역에서 TOZE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유럽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한 광범위한 시장 전략의 일환이다.

프랑스의 초기 시장 피드백, 특히 전통 담배 소매업체 사이에서 TOZE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확인됐다. 일관된 향과 담배 냄새 감소로 호평을 받은 TOZE 허벌 스틱은 향 기반 대체 제품의 증가하는 시장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유리한 입지를 점하고 있다.

현지화된 성장 및 소비자 참여

레조의 유럽 진출은 단순한 제품 공급을 넘어서, 소비자와 오래 지속되는 관계 구축을 목표로 한다. 따라서 레조는 ‘용기를 잃지 말고, 기존 관념에 얽매이지 말라(Stay Courageous, Be Undefined.)’는 브랜드 정신을 실현할 업계 전문가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다.

원활한 시장 진입을 위해 레조는 담배제품지침(Tobacco Products Directive, TPD) 등록, 독극물 센터 통지(Poison Centre Notification, PCN) 준수, 트랙 앤 트레이스(Track-and-Trace) 등록 등 주요 규제 승인을 확보했다.

또한 레조 클럽 팬 커뮤니티를 출범할 예정이다. 온라인 상호작용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결합해 의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고 현지 사용자와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커뮤니티이다. 레조는 전통적인 5분의 휴식 시간을 재정의함으로써, 제품 사용을 넘어서는 인터랙티브 경험을 통해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동시에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글로벌 확장과 성장 지속

유럽이 여전히 주요 초점이기는 하지만, 레조는 러시아, 중동, 동남아시아 전역의 약 1만 개 소매점에서 제품을 판매하며 글로벌 입지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다각화된 제품 포트폴리오와 다양한 시장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레조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준비가 돼 있다.

레조는 동남아시아에서 편의점과 라이프스타일 매장에서 유통망을 확보하며 빠르게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에서는 카페와 다이닝 바에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이커머스 솔루션을 통합했다.

중동 지역에서는 20개 이상의 2차 유통업체가 참여한 두바이의 주요 유통업체 행사인 ‘2024년 월드 토바코 두바이(World Tobacco Dubai 2024)’와 독점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이러한 노력은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확장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레조의 노력을 반영한다.

비연소 가열 솔루션의 미래 개척

레조는 글로벌 확장을 지속하는 가운데, 혁신, 신뢰성, 지속 가능성을 통해 흡연 경험을 재정의한다는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여전히 매진하고 있다. 탄탄한 기반 위에 유럽과 그 밖의 지역에서 야심 찬 성장 계획을 세운 레조는 소비자가 정보에 입각해 흡연 경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한다.

레조의 리(Li)는 “우리는 변화하는 시장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다”며 “시장 인사이트와 기술 발전을 결합함으로써, 유럽 시장에서의 확장이 HNB 업계에서 우리의 입지를 강화할 수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이 시장의 잠재력을 믿으며 전 세계 소비자의 발전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신뢰할 수 있고 접근 가능한 대체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레조 소개

레조(REJO)는 비연소 가열 니코틴 솔루션(heat-not-burn solution) 분야의 선구적인 글로벌 공급업체로, 흡연 경험을 재정의하는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다.

레조 프렌즈(REJO Friend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에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더 건강한 대안을 옹호하며, 신중한 소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레조와 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rejonow.com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404882478/en

웹사이트: https://www.rejono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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