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생딸기 듬뿍 올린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론칭
뉴스포커스
0
2
2시간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겨울부터 봄까지 이어지는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4종)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원물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린 케이크를 선보이며 ‘딸기 맛집’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생딸기를 듬뿍 올린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화이트 스초생’은 단연 인기다. 지난 12월 스초생과 화이트 스초생을 포함한 ‘스초생 라인업’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 딸기 케이크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시즌을 위한 다채로운 딸기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홀)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쁘띠)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 △스초생 프레지에 등 총 4종이다.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은 이번 시즌 테마인 ‘스트로베리 러브스 밀크(Strawberry Loves Milk)’를 담아낸 신제품이다. 부드러운 우유 베이스와 신선한 생딸기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선사하며, 고소한 우유 생크림과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이 풍미를 더한다. 세련된 오벌형 디자인의 홀케이크와 이를 그대로 축소한 ‘쁘띠 케이크’를 함께 선보여, 스몰 럭셔리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해 시그니처 토끼 디자인을 담은 토퍼와 패키지를 선보여 시즌 케이크의 생동감과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여기에 배우 고민시가 등장하는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 영상 광고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고민시는 ‘인간 딸기’로 불릴 만큼 상큼 발랄한 과즙미를 보여주며, 영상에는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귀여운 일러스트가 더해져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한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생딸기의 풍미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담아낸 프리미엄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는 핑크빛 바스켓 모양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스트로베리 초콜릿 무스, 깊은 풍미의 말차 가나슈, 상큼한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스초생 프레지에’는 베스트셀러 ‘스초생’을 프레지에 스타일로 재해석한 케이크다. 상단과 옆면까지 생딸기가 풍성하게 더해져 있으며, 묵직한 초콜릿 풍미와 바삭한 초코 크런치볼이 어우러져 진하고 세련된 맛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딸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고객들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자사만의 디저트 노하우를 담은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부드러운 우유 베이스, 깊은 풍미의 말차 가나슈, 달콤한 초콜릿 등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케이크와 함께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홀/쁘띠)’과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는 1월 15일(수)부터, ‘스초생 프레지에’는 2월 1일(토)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