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초대형 ‘스초생’ 케이크 3D 광고 공개
뉴스포커스
0
11
9시간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 ‘스초생’을 주제로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초대형 3D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과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을 필두로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TV CF는 독보적인 영상미와 시네마틱한 연출로 SNS 등지에서 큰 화제가 되며, 시즌 케이크 광고의 틀을 깬 독창적인 ‘광고 맛집’의 위세를 보여주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이 시작되는 12월을 맞아, 12월 한 달간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 ‘스초생’과 3D 광고를 선보인다. 일명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코엑스 케이팝스퀘어는 유동 인구만 400만 명 이상인 삼성동 상권에 위치한 국내 최대 크기의 옥외광고 매체다.
이번 옥외광고는 잘 익은 딸기가 가득 올려진 ‘스초생’이 쇼케이스에서 고객에서 다가가는 듯한 입체적이고 실감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델 고민시가 서리가 낀 케이크 쇼케이스를 닦아내면, 쇼케이스 안에서 먹음직스러운 ‘스초생’이 모습을 드러내며 고객에게 다가간다. 이어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밤을 배경으로 시즌 한정 신제품인 ‘화이트 스초생’이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스초생’과 ‘화이트 스초생’의 특징을 상징적이면서 강력하게 전달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코엑스 케이팝스퀘어뿐만 아니라 삼성역 코엑스 주요 옥외광고를 통해 기존 광고의 2배 길이인 30초 광고를 최초 공개하며 영화 같은 광고의 독창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로 사랑받고 있는 ‘스초생’의 맛과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의 매력을 몰입감 있는 경험으로 선사하고자 초대형 3D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SNS에서 ‘유명 감독도 울고 갈 광고’로 회자가 되고 있는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광고가 도심 속에서 영화 상영회를 열듯 많은 분들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압도적인 스크린 규모와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구현된 이번 광고가 오가는 많은 분들께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네마틱한 연출과 독보적인 미장센의 광고로 화제를 모으며 ‘투썸플레이스의 광고는 이제 장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3일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스초생, 케이크에도 이름이 있네?’ 캠페인으로 Creative Strategy 부문 금상을 수상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은 2023년 연중 TV를 통해 집행된 영상 광고물 중 우수 광고를 선정하는 시상으로, 스초생 광고는 크리에이티브 우수성과 캠페인 목적의 부합성을 인정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