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도나도나, HATTEN GROUP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K-뷰티 동남아시아 시장 본격 진출

뉴스포커스 0 4


DONA CORPORATION의 도나도나(대표 김동희)가 말레이시아의 HATTEN GROUP (회장 Dato Colin Ta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정은 도나도나의 K-뷰티 브랜드가 말레이시아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전역으로의 K-뷰티 확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Hatten Group과 도나 코퍼레이션의 MOU 체결식
Hatten Group과 도나 코퍼레이션의 MOU 체결식
Hatten Group 소유 말레이시아 Element mall 전경
Hatten Group 소유 말레이시아 Element mall 전경
Hatten Group 소유 말레이시아 Element mall 전경
Hatten Group 소유 말레이시아 Element mall 전경
HATTEN GROUP은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대형 부동산 개발 기업으로, 2024 회계연도에는 약 6600만달러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Dataran Pahlawan Melaka Megamall, Hatten City, Vedro by the River 등의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현재 Harbour City와 Satori와 같은 신규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HATTEN GROUP은 Hatten Hotel Melaka, Estadia Hotel, DoubleTree by Hilton Melaka, Element mall, Esports Hotel 등 다양한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Dataran Pahlawan Melaka Megamall, Hatten Square, Elements Mall, Harbour City, Imperio Mall, Silverscape Residence 등의 상업시설과 주거 단지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핵심 프로젝트들이다.

도나도나는 HATTEN GROUP과의 협력을 통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미얀마,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8개국에서 K-뷰티 ‘다이소’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 도나도나는 경쟁력 있는 가격대(1~10달러)의 다양한 K-뷰티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중저가 브랜드와 고품질 제품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도나도나는 동남아시아 유통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이며, HATTEN GROUP의 지역적 강점과 도나도나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결합해 소비자에게 더욱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도나도나의 비전은 밝고 희망차며, 이번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현재 도나도나는 한국의 화장품 및 건강식품을 전문으로 베트남에 유통하며, ‘YOUR BEAUTY, YOUR POWER’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MOU 체결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계획은 도나도나의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이다. 도나도나의 혁신적 도전이 동남아시아에서 K-뷰티 브랜드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 성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나 코퍼레이션 소개

도나 코퍼레이션의 도나도나는 동남아시아 8개국(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미얀마, 캄보디아)에서 뷰티계의 ‘다이소’ 진출 계획이다. K-뷰티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1~10$)을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중저가 브랜드와 품질 좋은 제품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도나도나는 현재 한국 화장품 및 건강식품을 베트남에 전문으로 유통하며, ‘YOUR BEAUTY, YOUR POWER’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