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함은 그대로, 당 함량 DOWN’ 부루구루, 생레몬 하이볼 라이트 출시
뉴스포커스
0
12
10.25 02:30
종합주류회사 부루구루가 ‘생레몬 하이볼’ 대비 당류를 79% 낮춘 ‘생레몬 하이볼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에는 중국, 대만, 홍콩, 호주 등 국가로 수출하기 시작해 해외 시장까지 공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생레몬 하이볼 라이트는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생레몬 슬라이스가 주는 레몬 고유의 상큼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했으며,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부루구루는 당 섭취 및 관리에 관심이 많은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생레몬 하이볼 라이트를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생레몬 하이볼 라이트는 500ml 캔에 담긴 알코올 도수 4.0도의 제품으로,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현재 3캔 1만2000원으로 상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수요일 진행되는 ‘하이볼 데이’ 행사를 이용하면 4캔당 1만4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부루구루 소개
부루구루는 양조(Brew)의 전문가 구루(Guru, 도사)들이 모여 만들어진 회사다.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주류를 만드는 회사로, 2017년 콤부차로 시작해 이제는 맥주, 리큐르 등 맛있는 주류로 일상에 즐거움을 선물하며, 맥주와 다양한 캔 하이볼, 셀처 등을 바탕으로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