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직거래 플랫폼 ‘딜딜샵’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 개최
뉴스포커스
0
31
01.11 02:30
모딜이 운영하는 안전한 개인 간 명품 직거래(C2C) 플랫폼 ‘딜딜샵(Dealdealshop)’이 1월 10일(금) 저녁 8시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샤넬, 에르메스, 구찌 등 최상급 컨디션을 자랑하는 인기 있는 중고명품 브랜드들이 대거 소개할 예정이며, 딜딜샵의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인만큼 딜딜샵의 안전결제 시스템, 전문 명품 감정 서비스와 같은 핵심 서비스와 오픈기념 무료 감정 서비스와 같은 프로모션 내용도 아울러 소개할 예정이다.
딜딜샵은 실명인증을 기반으로 한 안전거래 시스템, 자유로운 1:1 채팅을 통한 거래 협의, 선택적 전문가 명품 감정 서비스 등을 핵심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매 거래 시 발행되는 ‘거래확인서’와 전문가 감정 서비스 진행 시 발급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딜딜샵의 명품확인카드는 QR코드 기반의 제품 정보 확인 시스템을 탑재, 제품의 진위성과 상세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혁신적인 인증 솔루션으로서 딜딜샵만의 독보적이며 차별화된 특징이다. 딜딜샵은 이를 통해 사기거래와 개인 간 분쟁 위험을 최소화하는 혁신적인 명품 직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모딜은 딜딜샵이 기본적으로는 거래자 간 자유로운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라며, 이번에 시작되는 딜딜샵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딜딜샵 이용자들의 거래를 더욱 활발히 하기 위한 이벤트적 장치로써 본인의 제품을 방송을 통해 판매하고자 하는 신청자들 중 매회 20명을 선정, 무료 감정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딜딜샵의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1월 10일(금) 저녁 8시부터 딜딜샵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딜딜샵 소개
플랫폼 전문 기업 모딜이 안전 결제부터 명품감정까지 올인원으로 가능한 명품직거래 플랫폼 ‘딜딜샵(Dealdealshop)’을 론칭했다. 딜딜샵은 20년 이상의 명품 감정전문가가 직접 감정하고, 안전거래시스템을 통해 보다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시스템으로 구축된 명품직거래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