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댓국 전문 프랜차이즈 정남옥, 자체 공장 생산 원팩 제품으로 가맹점 모집 시작
뉴스포커스
0
20
10.23 02:30
이규식품의 순댓국 전문 프랜차이즈 ‘정남옥’(대표 이수진)이 가맹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순댓국 전문 프랜차이즈 ‘정남옥’ 홍보 영상
정남옥은 팩 형태로 식재료를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조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료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는 주방 인력의 전문성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결과로, 별도의 가공과정 없이 해동 후 끓이기만 하면 돼 인건비 절감에도 크게 기여한다.
특히 정남옥만의 순댓국은 사골과 계골을 황금비율로 우려내 비린내 없이 진하고 구수한 맛을 자랑한다. 이러한 특별한 맛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당면 없는 순대’로 유명한 정남옥의 순대는 견과류와 채소, 쌀, 고기 등 21가지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과 풍미를 선사한다. 모든 제품은 청결을 최우선으로 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공간에서 생산되기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정남옥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홈페이지(https://ko.fm/c8A)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정적인 창업과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첫걸음을 정남옥과 함께 시작할 수 있다.
이규식품 소개
이규식품은 순댓국 전문 프랜차이즈 ‘정남옥’을 운영한다. ‘당면 없는 순대’로 유명한 정남옥의 순대는 견과류와 채소, 쌀, 고기 등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과 풍미를 선사한다. 모든 제품은 청결을 최우선으로 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공간에서 생산되기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특별한 순댓국을 자랑하는 정남옥은 사골과 계골의 황금비율로 우려내 깊고 구수한 맛을 자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정남옥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