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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나커 서포트, 스피나커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 출시… 자체 조건과 일정에 맞춘 현대화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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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기업들이 필수적인 오라클, SAP, VMware 소프트웨어 지원을 위해 신뢰하는 스피나커 서포트(Spinnaker Support, 이하 스피나커)가 ‘스피나커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Spinnaker Cloud Managed Services)’를 6일(현지 시간) 출시했다.

스피나커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는 조직에서 비즈니스의 기반이 되는 레거시 시스템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클라우드 전략을 실현하게 해주는 새로운 솔루션이다. 오라클과 SAP, 레거시 및 클라우드 플랫폼 전반의 환경을 지원하여 전문가의 관리가 포함된 하이터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1000여 기업이 오라클, SAP, VMware에 타사 소프트웨어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신뢰하는 스피나커의 새로운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는 클라우드로 전환하려는 조직의 필수적 요구를 충족하며, 스피나커와 함께라면 공급업체의 요구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속도에 맞춰 클라우드로 전환할 수 있다.

스피나커의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 제품은 조직에 다음과 같은 지원을 제공한다.

· 클라우드 전환: 레거시 제품에서 벗어나지 않아도 된다.

· 제어 유지: 스피나커는 조직이 공급업체의 로드맵을 따르도록 강제하지 않고 자체 클라우드 전략을 통제하도록 해준다.

· 하이터치 개인 맞춤형 지원 경험: 스피나커는 고객이 선택한 클라우드 솔루션(AWS, Azure 또는 GCP)에서 맞춤형 솔루션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지원을 제공한다.

· 원활한 전환: 스피나커는 조직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또는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행할 때 원활한 전환을 보장한다.

스피나커는 세계 최고의 항공 표준 항공전자 통신, 내비게이션 및 오디오/인터콤 시스템 공급업체에 타사 소프트웨어 지원을 제공해왔다. 이들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하고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스피나커는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도 포함하도록 서비스를 확장했다.

스피나커의 최고수익책임자인 데이비드 맥두걸(David McDougall)은 “스피나커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의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전 세계 조직의 레거시 시스템을 보완하는 원활한 클라우드 지원을 제공하므로 IT 리더들이 현대화와 안정성 중 하나만 선택할 필요가 없다. 스피나커는 조직이 각자의 속도에 맞춰 전환을 진행하도록 지원하므로 필수적인 시스템을 안전하고 최적화된 상태로 유지하고, 장기적인 목표와 일치시킬 수 있다. AWS, Azure, GCP 클라우드 호스팅부터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에 이르기까지 당사의 전문가 팀은 고객 조직의 확장된 일부처럼 긴밀히 협력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성능을 향상시키며 조직이 IT 투자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맥두걸은 “항상 타사 소프트웨어 지원 고객과 소통하며 그들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이 데이터 센터 이전에 따른 요구 사항과 직면한 과제에 대해 수없이 얘기해 왔기 때문에 스피나커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를 통해 조직이 이러한 요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피나커의 최고경영자인 맷 스타바(Matt Stava)는 “클라우드 전환은 비즈니스에 유연성 증대, 성과 향상, 미래를 위한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자유 시간을 제공하는 한 단계 발전된 방법이어야 한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경우에 기업들은 통제력을 잃고, 공급업체로 인한 제약, 느린 응답 시간, 만족스럽지 못한 지원 모델 등으로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 그러나 스피나커는 다르게 일한다. 기업들이 우리와 파트너가 된다는 것은 단순한 기술 지원뿐만 아니라 고객의 성공을 위해 투자하는 팀, 그들의 시스템과 과제를 파악하고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팀을 얻는다는 의미이다”고 말했다.

스피나커 서포트의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pinnakersupport.com/managed-services/cloud-managed-servic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피나커 서포트 소개

스피나커 서포트(Spinnaker Support)는 오라클, SAP, VMware를 위한 글로벌 독립 써드파티 소프트웨어 지원과 함께 오라클 및 SAP를 위한 관리형 서비스와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규제가 엄격한 산업에 속한 기업을 포함해 전 세계 기업이 신뢰하는 스피나커는 조직이 IT 전략을 제어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한다. 공급업체가 강제하는 로드맵에서 벗어나 소프트웨어 관리를 사업 목표에 일치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며, ROI를 극대화함으로써 스피나커는 고객에게 선택의 힘을 제공한다. 보안, 성능, 리소스 할당, 관리형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통해 스피나커 서포트는 장기적인 IT 효율성과 성공을 보장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pinnakersuppor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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