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 개발자의 신규 사용자 확보 기회를 전 세계로 확대
뉴스포커스
0
10
03.08 02:00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 엑솔라(Xsolla)가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Xsolla Cloud Gaming) 솔루션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새로운 AWS의 아마존 게임리프트 스트림스(Amazon GameLift Streams)를 기반으로 하는 이 솔루션은 개발자가 브라우저에서 클라우드를 통해 원격으로 플레이어에게 고품질의 PC 및 모바일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종량제 수익 창출 모델과 클라우드 공급업체의 통합을 사용한다. 2024년 69억1000만달러 규모였던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2028년까지 220억1000만달러로 성장하여 연평균 성장률(CAGR)이 33.59%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은 이러한 성장세를 활용할 수 있도록 최신 클라우드 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개발자에게 접근성을 향상하고, 사용자 확보를 극대화하며, 지역적 확장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과 달리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은 개발자와 플레이어의 발전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업데이트를 통해 개발자는 하드웨어 제약을 극복하고, 글로벌 도달 범위를 개선하며, 확장 가능한 수익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수 있다.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의 주요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다.
· 구매 전 플레이: 게이머는 구매하기 전에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시간 제한 데모 및/또는 정식 버전 게임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다. 이 기능을 통해 퍼블리셔는 게임을 시연하고, 클라우드 스트림을 통해 직접 게임 키를 판매하고 클라우드에서 계속 플레이할 수 있어 사용자 확보와 매출 성장에 기여할 수 있다.
· 플랫폼 간 원활한 호환성: 가상 게임패드 오버레이를 포함한 모바일 브라우저와의 전용 호환성을 통해 PC 게임 경험을 모바일 기기로 빠르게 가져올 수 있다.
· 간소화된 글로벌 출시 프로세스: 원하는 지역과 기기 유형을 선택하면 단 몇 시간 만에 개발자는 모든 지역에 게임을 출시할 수 있다. 나머지는 최적화된 아키텍처와 플레이어의 니즈에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 공급업체에 연결해주는 고급 벤더 라우팅을 통해 플랫폼에서 처리한다.
· 글로벌 파트너십: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은 현재 AWS와 텐센트 클라우드(Tencent Cloud)를 비롯한 업계 리더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이들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심층적인 통합을 통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새로운 기능을 구현하여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에이서(Aethir)와 제휴하여 자격을 갖춘 파트너에게 최대 100만달러의 클라우드 크레딧을 제공한다.
엑솔라의 클라우드 게임 개발자 인터페이스인 퍼블리셔 계정(Publisher Account)을 통해 개발자는 신규 등록 시 환영 보너스, 게스트 사용자를 위한 무료 체험 플레이, 15분간 ‘구매 전 플레이(Play Before You Buy)’ 체험판, 플레이어를 위한 추천 보너스 등의 보상으로 게임을 더 많이 홍보할 수 있다. 이러한 참여 유도 옵션은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보상이 있고 접근하기 쉬운 경험을 제공한다.
엑솔라의 최고전략책임자인 크리스 휴이시(Chris Hewish)는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은 개발자가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방식을 재정의한다. 우리가 내놓은 새로운 기능은 하드웨어 제한, 플레이어 확보 및 유지 등 업계의 주요 과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개발자에게 개발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확장 가능한 수익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전 세계 개발자들이 이미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 업데이트를 채택하고 있다.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 업데이트가 이제 전 세계 개발자 및 퍼블리셔에게 제공된다.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s://xsolla.pro/rws25cloudg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실하고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를 갖춘 선도적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모든 규모의 퍼블리셔를 도와 전 세계에서 여러 플랫폼에 걸쳐 게임을 위한 펀딩, 마케팅, 출시 및 수익 창출을 실현하도록 지원해 왔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 창출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파트너들이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구축하도록 돕는 것이다. 회사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가 있고 법인 등록이 되어 있으며, 런던,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롤리, 도쿄, 몬트리올 및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지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xsolla.com | x.la/cloud-gaming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2195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so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