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더, 소매업체가 개인화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NRF에서 새롭고 확장된 AI 기능 선보여
뉴스포커스
0
2
12시간전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DAM의 글로벌 리더인 바인더(Bynder)가 뉴욕에서 열리는 NRF 리테일 쇼에서 최신 AI 혁신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혁신은 바인더의 이미 광범위한 AI 기능 세트를 기반으로 해 글로벌 브랜드가 개인화된 콘텐츠 경험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쇼에서 바인더는 DAM 사용자가 모든 주요 언어로 이미지를 간단히 설명해 이미지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연어 검색 기능을 공개했다.
바인더는 유사성 검색, 이미지 내 텍스트 및 얼굴 인식과 같은 기존 AI 검색 기능을 활용하는 500곳 이상의 고객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바인더는 버튼 터치로 중복 이미지를 감지하고 제거해 브랜드의 DAM을 구성하고 유지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세대 듀플리케이트 이미지 파인더(Duplicate Image Finder)를 출시했다.
이 향상된 기능은 이제 AI의 지원을 받아 더 정확하게 정확한 중복 이미지를 감지하고 관리자가 DAM에서 쉽게 삭제할 수 있게 한다. 옴니채널 전략에 비디오 콘텐츠를 포함하는 소매업체를 위해 바인더는 입증된 기술 솔루션인 CX 옴니채널(CX Omnichannel)을 위한 최신 혁신 기술도 선보였는데, CX 옴니채널은 이제 DAM에서 직접 적응형 스트리밍을 제공하고 폐쇄 자막, 성능 측정 및 분석을 지원한다.
DAM을 기록 시스템으로 사용하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바인더 플랫폼에서 이미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생성형 AI 기능 세트와 함께 소매업체들이 많은 전세계 전자상거래 채널에서 탁월한 콘텐츠 경험을 대규모로 제공해 전환율을 높이고, 비즈니스 결과를 가속화하며, 마케팅 목표에 효율성과 정확성을 더할 수 있도록 한다.
바인더의 제품 담당 부사장인 무라트 아욜(Murat Akyol)은 “많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를 제공해야 하는 브랜드를 위해 바인더의 전체 솔루션은 채널과 고객을 기반으로 타깃 콘텐츠 경험을 자동으로 변환하고, 최적화하고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투자 수익률이 높아지는 동시에 브랜드 일관성, 웹사이트 성능 향상,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전환 증가를 보장할 수 있다”라며 “바인더와 같은 플랫폼은 자산 관리 및 디지털 자산 제공과 관련해 통합된 접근 방식을 합친다. 우리의 새로운 AI 기능을 통해 소매업체들은 자신의 마케팅 전략과 팀 내에서 더 높은 효율성을 창출하고, 다양한 디지털 접점에서 타깃 콘텐츠 경험을 만들어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라고 밝혔다.
바인더의 새로운 AI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홈페이지(www.bynder.com)를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