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CES 2025에서 최대 90% 재활용 소재 활용한 오디오·크리에이터 라인·충전 솔루션 공개
뉴스포커스
0
5
01.07 02:00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을 40년간 선두하고 있는 벨킨이 CES 2025에서 올해 출시 예정인 충전 및 오디오 제품과 향후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아우르는 다양한 신제품을 발표했다. 뛰어난 디자인과 신뢰성 높은 품질은 물론, 탄소 중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최대 90% 재활용 소재로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
벨킨은 약 2년 전부터 제품에 72~75%의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 (Post-Consumer Recycled) 소재를 도입했으며, 현재까지 359개 이상의 제품에 적용하며 432톤의 신규 플라스틱 사용을 절감했다. 2025년에는 인기 충전기 및 케이블 라인업에 85~90% PCR 소재를 활용한 하우징을 적용, 친환경 혁신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 국내 출시 예정인 제품군에는 50W/67W 듀얼 USB-C 벽면 충전기, 70W/100W GaN 벽면 충전기, Qi2 15W 무선 충전기, 충전 케이블 등이 포함된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리사이클링 표준 인증을 받을 예정이며, 플라스틱 없는 포장을 통해 CO2 배출량을 최대 84.8%까지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
효율적인 충전으로 일상을 더 편리하게
벨킨의 ‘부스트 차지 15W 마그네틱 무선 충전 패드’는 최대 15W의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자석을 통해 스마트폰을 정밀하게 부착할 수 있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며, 내장형 킥스탠드와 2m 길이의 USB-C 케이블을 포함해 실용성을 높였다. 벨킨의 Qi2 충전 라인업에 추가된 제품으로 호환성이 높아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고품질의 고속 충전 솔루션을 선보인다.
작지만 강력한 ‘부스트차지 컴팩트 USB-C 충전기’는 스마트폰, 태블릿, 휴대용 게이밍 기기,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를 USB-C PD (Power delivery)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콤팩트한 크기와 접이식 플러그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45W와 65W 옵션으로 제공된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부스트차지 2만mAh 파워뱅크 & 내장형 케이블’은 최대 30W PD 충전을 지원해 아이폰 16 Pro를 0%에서 50%까지 단 25분 만에 충전할 수 있다. 2만mAh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3회 완전 충전과 87시간 추가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내장 USB-C 케이블과 추가 USB-C와 USB-A 포트로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최대 3개의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으며, 블랙, 화이트, 블루, 핑크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새로운 리스닝 경험을 제공하는 오디오 제품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할 수 있도록 설계된 ‘사운드폼 애니웨어 세미 오픈형 이어버드’는 운동 중이나 누워 있을 때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27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케이스로 추가 20시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USB-C 고속 충전을 통해 단 10분 충전으로 최대 90분간 재생할 수 있다. 각 이어버드에는 ENC 마이크가 탑재되었으며, 통화 시 주변 소음을 줄이는 노이즈 캔슬링이 작동된다. IPX-4 등급 방수 기능을 갖춰 땀과 물에도 견딜 수 있다. 이어폰 케이스 클립을 통해 열쇠나 키링, 작은 파우치도 함께 휴대할 수 있다.
벨킨의 ‘사운드폼 아이솔레이트 헤드폰’은 첫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오버이어 헤드폰으로,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용자를 타깃으로 출시했다. 샌드와 블랙 컬러 2종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하이브리드 ANC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접이식 디자인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주는 클라우드 쿠션(Cloud Cushion) 이어컵은 주변 소음을 차단함과 동시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60시간(ANC 사용 시 40시간)이며, 표준 모드, 노이즈 캔슬링 모드, 주변 소리 듣기 모드로 3가지 청취 모드를 지원한다. 블루투스 5.4와 멀티포인트 연결 기능으로 기기 간 손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과 고품질 40mm 드라이버를 적용했다. 오디오 제품도 친환경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USB-C 충전 케이블과 3.5mm 오디오 케이블도 동봉되어 있다.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벨킨의 크리에이터 솔루션
‘벨킨 크리에이터 번들’은 크리에이터 입문자에게 제격인 종합 세트 제품이다. 최대 1.7m까지 조절 가능한 삼각대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마그네틱 스마트폰 거치대 역할을 수행한다. 최대 100m의 전송 범위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5시간 사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클립형 마이크 세트, 그리고 6인치 USB-C 케이블이 구성되어 있다. 콤팩트하고 가벼워 모든 순간을 놓치지 않고 기록할 수 있다. 또한 벨킨의 애플 독킷 지원 오토트래킹 스탠드 프로 무선 충전 거치대와 함께 사용하면 핸즈프리로 촬영 스태프 없이도 360도 수평과 90도 수직으로 움직임을 자동으로 포착할 수 있다.
‘벨킨 스테이지 파워그립’은 고용량 보조배터리와 인체공학적 스마트폰 그립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충전 제품이다. 크리에이터, 여행자, 멀티태스커를 위해 설계된 이 제품은 1만mAh의 배터리 용량과 7.5W 마그네틱 무선 충전, USB-C 출력 포트, 자체 수납 가능한 내장형 USB-C 충전 케이블,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는 LED 스크린을 갖추고 있다. 3가지 색상(파우더 블루, 샌드, 페퍼)으로 출시 예정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벨킨 소개
벨킨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액세서리 브랜드로, 전력, 보호, 생산성, 연결성, 오디오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분들에게 인정을 받아왔다.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고 있는 벨킨 제품은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연구와 개발, 지역사회, 교육, 지속가능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소비자의 라이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1983년 작은 창고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혁신적인 기술을 가지고 전 세계를 연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벨킨은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성과 사람과 기술 사이의 상호작용에서 영감을 받아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간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70566/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