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아이드림스카이, 차세대 애니메이션 사격 ‘스트리노바’ 첫 시즌 개막… 시즌 PV 선보여

뉴스포커스 0 23


iDreamsky는 자사의 차세대 서브컬처 TPS ‘스트리노바(Strinova)’ 시즌을 개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스트리노바 포스터
스트리노바 포스터
현재 과열된 게임 시장에서 ‘스트리노바(Strinova)’가 자리를 잡을 수 있던 원동력으로 획기적인 ‘스트링화’ 시스템을 꼽는다. 기존 슈팅 게임의 경우 장애물에 의존해 천천히 움직일 수밖에 없지만, ‘스트리노바(Strinova)’에서는 2D와 3D를 자유롭게 전환하는 능력을 이용해 순식간에 날렵한 종이인간으로 변신하는 선택지가 있어 전투가 빠르게 전개된다. 2D 상태에서 피격 면적이 줄고, 기동성이 높아지므로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조작감과 몰입감을 느끼면서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공방전에 마음껏 몰입해 즐길 수 있다.

첫 시즌 오픈과 함께 우르비노 진영에 소속된 신규 캐릭터 ‘갈라테아’가 합류했다. 그녀는 카드를 이용해 순간 이동하거나 분신을 만들어 적을 탐지하는 능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적의 시선을 분산시키고, 아군에 빠르게 합류해 지원하는 식으로 활약하며 다양한 전략을 수행할 수 있다.

신규 에스코트 맵 ‘SNOWVEIL DISTRICT’도 추가됐다. 높낮이가 엇갈린 건물과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로 복잡하게 구성해 미로처럼 느껴지는 맵이다. 다양한 장애물과 은신처가 있어 방어와 기습 시 다양한 변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목표 지점 부근의 건물, 주요 통로 교차로, 탁 트인 높은 플랫폼이 치열한 경쟁의 핵심 포인트로 이곳을 성공적으로 장악하면 전술적 우위로 주도권을 장악할 수 있다.

첫 시즌 오픈에 맞춰 공개된 PV에서 신규 콘텐츠 및 신규 에픽 스킨, 겨울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스트리노바(Strinova)’ 프로듀서 Allen은 “게임이 독특하고 오래 지속되는 매력을 갖길 원한다면 창의성이 원천이 개발자가 진심으로 사랑하고 추구하는 것이 깊이 뿌리를 두고 있어야 한다”며 “진지한 열정에서 나오는 창의성만이 게임에 영혼과 따뜻함을 부여해 게임을 돋보이게 하고, 이용자와 깊이 있는 공감대를 나눌 수 있다. 바로 여기에서부터 흥미진진하고 잊을 수 없는 게임의 여정이 시작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트리노바(Strinova)’는 지난 11월 20일 정식 출시 후 다크호스로 떠오른 슈팅 게임이다. 출시 첫날 성공적으로 스팀 신규 게임, 인기 무료 게임 1위에 올랐고, 현재 약 4만 명의 이용자가 게임을 즐기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게임 개발진은 2개월마다 새로운 시즌을 오픈하고, 이에 맞춰 신규 캐릭터, 신규 맵, 신규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차세대 애니메이션 사격 ‘스트리노바(Strinova)’ 게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en.idreamsky.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지난 4일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은영 센터장이 서울특별시 의장상을 받고 있다(사진: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강동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 및 서울특별시교육감 표창 수상
뉴스포커스
1, 2학년 급수표 받아쓰기 표지
스쿨존에듀, 초등 저학년을 위한 ‘급수표 받아쓰기’ 2024년 개정판 출간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