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엑솔라와 롱 테일 게임즈, 게임즈 포 체인지를 지원하기 위해 라이프 이즈 퓨달과 함께 자선 캠페인 시작

뉴스포커스 0 4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인 엑솔라(Xsolla)가 롱 테일 게임즈(Long Tale Games)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선 캠페인을 시작했다. 라이프 이즈 퓨달(Life is Feudal) 3개월 구독 패키지 수익금의 50%는 게임즈 포 체인지(Games For Change)에 기부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니셔티브는 게임의 힘을 활용하여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겠다는 엑솔라의 약속을 반영한다.

이 캠페인은 플레이어에게 라이프 이즈 퓨달: MMO에서 흥미진진한 모험을 제공하고 플레이어들이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한다. 각 3개월 구독권의 절반이 교육 프로그램, 시민 참여 이니셔티브 및 사회적 영향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이 캠페인은 게임이 플레이의 힘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조성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 플레이어는 의미 있는 대의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으며, 게임이 단순한 엔터테인먼트가 아니라 중요한 대의를 지원하는 방법임을 입증한다.

엑솔라의 최고전략책임자인 크리스 휴위시(Chris Hewish)는 “게임은 단순히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것이 아니다. 커뮤니티와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능력에 대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게임스 포 체인지를 지원하는 것은 게임을 통해 교육, 시민 참여 및 사회적 영향과 관련된 주요 문제를 해결하려는 우리의 사명과 일치하다. 이 캠페인은 포용적인 게임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동시에 플레이를 통해 변화를 불러일으킨다”고 밝혔다.

게임즈 포 체인지의 사장 수잔나 폴락(Susanna Pollack)은 “게임스 포 체인지는 게이머, 개발자 및 크리에이터가 어떻게 함께 모여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을 창출하는지 강조하는 이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엑솔라 및 롱 테일 게임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더 많은 크리에이터가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매력적이고 교육적이며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경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금된 기금은 게임과 몰입형 미디어의 힘을 사회적 공익을 위해 활용하여 전 세계 커뮤니티에서 의미 있는 변화를 주도하려는 우리의 사명을 직접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롱 테일 게임즈 및 게임즈 포 체인지 캠페인을 참조하면 된다: https://x.la/gamesforchange-lif

이러한 캠페인은 사회적 책임에 대한 엑솔라의 헌신과 더 큰 이익을 위해 플랫폼을 활용하려는 게임 커뮤니티의 약속을 강조한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실하고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가진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모든 규모의 퍼블리셔들이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여러 플랫폼에 걸쳐 그들의 게임을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마케팅을 하고, 출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 왔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화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당사의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베를린, 베이징, 광저우, 서울, 도쿄, 쿠알라룸푸르, 롤리 및 전 세계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엑솔라는 밸브(Valve), 테이크-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xsolla.com을 방문하면 된다.

트위터(엑스): @Xsolla | 페이스북: Xsolla | 인스타그램: @xsolla | 링크드인: Xsolla

롱 테일 게임즈 소개

롱 테일 게임즈(LTG)는 전설적인 게임에 새로운 에너지를 다시 불어넣고 혁신적인 수익 창출 및 사용자 확보 기술을 사용하는 멀티버스 퍼블리셔이다. 고전에서 웹3 게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LTG는 업계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숨겨진 보석 및 고전의 마케팅을 어떤 곳으로 집중시키고, 복제하고, 추가 개발 및 지원하여 각 프로젝트가 맞춤형 접근 방식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LTG의 핵심은 커뮤니티 중심의 전략을 믿는 전담 업계 베테랑들이 이끄는 팀으로, 플레이어를 개발 과정에 참여시켜 모든 게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사랑받는 타이틀을 되살리고 게임 세계에서 새로운 벤처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헌신을 입증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longtalegames.com을 방문하면 된다.

트위터(엑스): @LifeisFeudal | 페이스북: Life is Feudal

게임즈 포 체인지 소개

2004년부터 게임즈 포 체인지(G4C)는 게임 크리에이터와 혁신가들이 게임과 몰입형 미디어를 이용해 사람들이 학습하고, 커뮤니티를 개선하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현실 세계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G4C는 기술 및 게임 회사, 비영리 단체, 재단 및 정부 기관과 협력하여 세계적 수준의 이벤트, 공공 아케이드, 디자인 챌린지 및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G4C는 인도주의적 분쟁에서 기후 변화 및 교육에 이르기까지 현실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게임을 사용하는 글로벌 게임 개발자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링크드인: Games For Change | 트위터(엑스): @G4C | 페이스북: Games For Chang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45256/en

웹사이트: https://xsolla.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제24회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시상식이 성황리 개최됐다
극단 노닐다가 선보이는 가슴 따듯한 가족인형극 ‘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공연
뉴스포커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찾아가는 장난감 병원’ 성료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