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삼성스토어 롯데 부산, 7월 5일 그랜드 오픈… 혼수·입주 전문 상담존 마련

뉴스포커스 0 1


부산--(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 롯데 부산이 혼수·입주 전문 상담존을 마련하는 등 고객 중심 매장으로 확장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7월 5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오는 7월 5일 공식 오픈하는 삼성스토어 롯데 부산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오는 7월 5일 공식 오픈하는 삼성스토어 롯데 부산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롯데 부산은 교통의 요충지인 서면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부산의 핵심 복합상권으로써 유동인구가 많아 체험 고객 또한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매장이다.

삼성스토어 롯데 부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AI 가전 체험 공간을 확충하고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 매장 동선을 효율화하며 △고객 맞춤 상담을 강화하는 등 고객 중심 매장으로 재탄생했다.

먼저 6층에 위치한 매장을 기존 192㎡에서 248㎡로 확장해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공간 구성을 개선했다. 또한 여러 제품을 비교하고 상담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혼수·입주 고객을 위해 전문 상담존을 별도로 마련해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가전 전문가 교육을 수료한 전문 매니저의 1:1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제품 체험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삼성스토어 롯데 부산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8만원 상당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이중 선착순 50명에게는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 한함 (현장 가입 가능)

또 네이버 상담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 발매트를 하루 100개 한정으로 증정하며, 7월 14일까지 매장 방문 및 제품 체험 후기를 SNS에 업로드 시 삼성스토어 레디백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혼수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한 삼성스토어 클래스도 마련됐다.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팁을 얻어 갈 수 있도록 전문 웨딩플래너의 ‘신혼준비 A-Z’ 클래스를 진행한다. 7월 첫째 주와 둘째 주 주말에는 전문 작가의 ‘커플 캐리커처’, ‘레터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 커플 캐리커처: 7월 6일~7일, 레터링: 7월 13일~14일

아울러 다가오는 7월 11일부터 21일까지 새로운 갤럭시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 이벤트가 운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판매 영업6팀 김병렬 팀장은 “삼성스토어 롯데 부산은 부산 전역에서 찾아오시는 인기 매장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쾌적하고 고객 친화적인 분위기로 거듭났다”며 “특히 혼수 준비를 앞둔 고객분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매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ales.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모빌원(Mobil 1™) 50주년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