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BTQ+ 소셜 네트워킹 선도하는 HeeSay, 온라인 교류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커뮤니티’ 기능 공개
뉴스포커스
0
59
2024.06.19 02:00
서울--(뉴스와이어)--iRainbow Hong Kong이 운영하는 LGBTQ+ 소셜 네트워킹 커뮤니티의 선두주자 히세이(HeeSay)가 온라인 교류의 지평을 더욱 다채롭고 열린 방향으로 넓히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커뮤니티’ 기능을 선보였다.
또한 각 이벤트에 연결된 ‘채팅방(Group Chat)’에 참여해 이벤트 정보를 공유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다. 히세이 커뮤니티의 이러한 특징은 LGBTQ+ 구성원 간의 더욱 깊은 연결과 활발한 교류를 촉진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히세이는 커뮤니티의 채팅방은 이벤트 주제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다양한 관심사를 다룬다며, 해시태그를 통해 쉽고 빠르게 채팅방을 찾고 참여해 소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는 LGBTQ+ 개인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조성하고자 하는 히세이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면서 히세이 커뮤니티 내에서 사용자들은 근처 오프라인 이벤트를 쉽게 찾고 관심사에 맞는 그룹에 참여해 더욱 강력한 연결과 소속감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히세이의 새로운 기능은 LGBTQ+ 개인들이 전 세계적으로 다양성을 축하하는 연례 행사인 프라이드 먼스(Pride Month)가 시작되는 6월에 맞춰 출시됐다. 히세이 역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프라이드 먼스를 기념하고 있다.
특히 히세이 미국 지사는 동명의 버라이어티 쇼에서 영감을 받은 ‘립싱크 배틀’을 개최해 유명 드래그 퀸들을 초청했다. 히세이 커뮤니티를 통해 약 400명의 사용자가 이 행사에 참여 신청했다.
히세이는 LGBTQ+ 소속원들의 다양한 사회적 요구를 충족하는 포괄적인 온라인 공간을 만들기 위해 커뮤니티 기능에 더 많은 인터랙티브 요소, 콘텐츠 및 섹션을 추가할 계획이다.
iRainbow Hong Kong Limited. 소개
iRainbow Hong Kong Limited는 2012년 ‘히세이(HeeSay)’를 출시한 회사다. 히세이는 세계 최대의 남성 소셜 네트워킹 앱으로, 빠르게 정상에 올랐다.
웹사이트: https://www.hees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