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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팔의 디시홈, 한센을 통해 고객 서비스 및 경험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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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버른,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 에너지 및 수자원 산업에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인 한센 테크놀로지스(Hansen Technologies, ASX:HSN)가 네팔의 선도적인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인 디시홈(DishHome)이 통신, 기술 및 미디어를 위한 한신 제품군의 일부인 한센 CCB(Hansen CCB)의 디시홈 버전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발표하게 돼 기뻐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증가하는 고객 기반에 보다 향상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 회사는 또한 광대역 및 케이블에 대한 한센의 통합 고객 관리 및 청구 시스템을 활용할 것이다.

이런 구현 전에, 디시홈의 직접 위성 수신 방식(Direct-To-Home) 텔레비젼 및 광섬유망 고객에게 다양한 구독 제품에 대해 별도로 요금이 청구될 것이다. 오늘날 디시홈 고객들은 최신 한센 제품을 통해 연결 및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결제할 수 있으므로 여러 청구서와 공급업체에 지불해야 하는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디시홈의 경우 효율성과 비용 절감은 이러한 업그레이드 이면의 비즈니스 사례 중 일부에 불과하다. 더 혁신적인 번들 및 제안을 이제 회사가 시장에서 더 쉽게 출시할 수 있고 고객은 또한 다양한 할인 및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Wallet 제품 내의 추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디시 미디어 네트워크 리미티드(Dish Media Network Limited)의 이사인 수딥 아차랴(Sudeep Acharya)는 “한센은 2016년부터 디시홈의 핵심 기술 파트너였다. 이 가장 최근의 기술 업그레이드는 한센 제품의 리더십에 대한 증거일뿐만 아니라 각 팀의 진정한 협업과 파트너십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 고객 및 시장 기회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한센의 능력은 우리가 고객에게 현대적이고 유연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고, 파트너로서 한센의 엄청난 가치를 보여준다. 앞으로 디시홈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함께 더 많은 기회를 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논평했다.

한센의 커뮤니케이션 부문 사장인 스콧 위어(Scott Weir)는 “네팔의 급속한 현대화는 더 빠른 연결과 원활한 엔터테인먼트 제공에 대한 수요 증가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치도 가속화했다. 디시홈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계속하고 번들 및 제안의 향상된 유연성, 지불 가능한 청구서를 줄일 수 있는 능력, 새로운 할인 및 바우처를 도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특히 데이터베이스,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의 유지와 관련해 고객에게 비용 절감과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센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추가적인 내용을 알려면 www.hansencx.com 을 방문하면 된다.

한센 소개

한센 테크놀로지스(A호주증권거래소: HSN)는 에너지, 수자원 및 통신 업계에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수상 경력의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통해 한센은 8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생성, 판매 및 제공하고, 고객 데이터를 관리 및 분석하고, 중요한 수익 관리 및 고객 지원 프로세스를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hansencx.com 을 방문하면 된다.

디시홈

디시 미디어 네트워크 리미티드, 즉 ‘디시홈’은 네팔의 방송 및 인터넷 서비스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중 하나이다. DMN은 2009년에 네팔 최초이자 유일한 직접 위성 수신 방식(Direct-To-Home, DTH) 텔레비전 서비스 제공업체로 설립되었다. 이 회사는 위성 TV 및 광섬유(디시 미디어 네트워크), 케이블 TV(SIM TV), T2 TV 및 IPTV(프라부 디지털(Prabhu Digital))와 같은 여러 플랫폼을 통해 200만 가구 이상에 직접 연결돼 있다. DMN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5000명 이상의 딜러, 서브 딜러 및 서비스 프랜차이즈로 구성된 광범위한 네트워크다.

유료 TV 서비스 분야에서 13년 이상의 길고 성공적인 경험을 쌓은 디시홈은 2020년에 ‘디시홈 파이버넷(DishHome Fibernet)’이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FTTH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디시홈 파이버넷은 인증되고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와 기술자를 통해 30만명 이상의 만족스러운 소매 고객에게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dishhome.com.np/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ansencx.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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