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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scoe Group, Impact Analytics와의 파트너십 통해 데이터 기반의 리테일 사업 강화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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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뉴스와이어)--AI 기반의 플래닝과 머천다이징, 가격 책정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Impact Analytics™가 Briscoe Group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Impact Analytics AI-Merchandising & Supply Chain 플랫폼 실행으로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예측 정확도 개선, 재고 관리 강화,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이 가능해진다(사진 출처: Impact Analytics)
Impact Analytics AI-Merchandising & Supply Chain 플랫폼 실행으로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예측 정확도 개선, 재고 관리 강화,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이 가능해진다(사진 출처: Impact Analytics)
Briscoes Homewares와 Rebel Sport를 운영하는 Briscoe Group은 뉴질랜드 리테일 분야의 대기업이다. Briscoe Group은 파트너십 계약 조건에 따라 PlanSmart, AssortSmart, InventorySmart, AttributeSmart 등 Impact Analytics가 보유한 Impact Analytics AI-Merchandising & Supply Chain 플랫폼을 실행하게 되며 이를 통해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예측 정확도 개선, 재고 관리 강화, 나아가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Briscoe Group의 Andrew Scott COO는 “당사의 사업 운영과정에 첨단 AI 기능을 통합하는 기회들을 면밀히 평가한 결과, 리테일 분야에 특화된 플랫폼과 노련한 전문가들이 포진한 Impact Analytics를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플랫폼은 실시간 모듈 협업을 가능케 하는 동적 모듈 상호작용과 정교한 AI 예측을 통해 신속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우리 회사 비즈니스의 미래를 보장하고 리테일 분야 혁신의 첨단화를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Impact Analytics의 Prashant Agrawal CEO는 “Briscoe Group과 함께 이 놀라운 비즈니스의 혁신을 같이 구현할 수 있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리테일 분야에서의 탁월함과 혁신에 매진하는 Briscoe Group의 노력은 매우 고무적이다. 우리가 제공하는 AI 기반 플랫폼을 통해 Briscoe Group이 전략적 목표를 이루는 한편 지속가능한 성장을 구가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Impact Analytics PlanSmart 모듈은 리테일 분야 사업자들이 상품 재무 계획을 최적화하고 OTB (Open-To-Buy: 판매계획에 따른 재고구매 가능 금액) 예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모듈은 AI 기반 예측 정보를 활용함으로써 재무 계획의 정확성을 높이는 한편, 수요 및 재고 요구사항에 더 잘 부합하도록 도움을 준다. 아울러 리테일 사업자들이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하고 과잉 재고 또는 품절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AI 기반의 어소트먼트 플래닝(assortment planning: 판매할 제품 범위를 선택하고 관리하는 프로세스) 소프트웨어인 AssortSmart 솔루션은 Briscoe 같은 리테일 분야의 주요 기업들이 다양한 지점에 걸쳐 현지화된 어소트먼트 기능을 실현하고 고객이 중심이 된 수익성 있는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급 알고리즘을 사용해 리테일 사업자가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고 가격 인하를 최소화하는 한편 전반적인 수익성 개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InventorySmart 솔루션도 AI 기반의 예측 엔진 기능을 하며 리테일 사업자들이 재고 수요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과잉 재고를 줄이는 한편 어소트먼트와 유통을 최적화함으로써 수익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이 솔루션은 200개 이상의 변수를 고려함으로써 의사 결정권자가 수요에 대한 포괄적인 파악을 함으로써 정보에 기반한 재고 관리 및 전략 플래닝을 수립할 수 있게 지원한다.

AttributeSmart 솔루션은 리테일 사업자들의 제품 검색 및 머천다이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는 AI 기반의 자동화된 제품 태깅 소프트웨어이다. 컴퓨터 비전과 머신 러닝을 사용함으로써 이미지, 텍스트 설명, 고객 리뷰 등 다양한 소스에서 정확한 제품 태그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Briscoe Group 소개

Briscoe Group은 뉴질랜드 리테일 시장을 선도하는 대기업이며, Briscoe Homewares 와 Rebel Sport 브랜드를 통해 90개의 매장과 2개의 웹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Briscoe Group은 고객들이 우수한 수준의 제품과 탁월한 서비스, 원활한 쇼핑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Impact Analytics 소개

Impact Analytics는 브랜드 사업자들이 예측 분석에 기반해 비즈니스의 미래를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기반의 통합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한다. 거의 10년 동안 예측 및 플래닝, 운영 분야에서 AI의 활용 방법을 개척하고 이를 완성시켜 왔으며, 리테일, 식료품, 제조 및 CPG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플래닝과 예측, 머천다이징 및 가격 책정에 필요한 툴을 통해 기업들이 전년도 수치에 의존하지 않고 데이터에 기반한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당해년도의 비즈니스를 예측하고 계획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업계에서 오랫동안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수동으로 관리해 온 기능을 자동화하고 보고 과정 또한 통합 및 간소화하는 툴을 제공함으로써 경영진이 의사 결정을 내리는 과정에서 신뢰가능한 단일 데이터 소스에 의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Impact Analytics는 맥킨지와 보스턴 컨설팅 그룹의 전 수석 컨설턴트이자 현재 컬럼비아 대학교의 겸임 교수로 리테일 분야에서의 AI 활용에 대해 강의도 맡고 있는 Prashant Agrawal이 설립해 사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할 경우 회사 홈페이지(Impact Analytics)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impactanalytics.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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