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자동차· 기업 관련뉴스

플라잉하우스, 내셔널지오그래픽 하우스 선보인다

뉴스포커스 0 10


플라잉하우스(대표 최성원)는 퍼블위즈(대표 강경훈)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하우스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강경훈 YBM퍼블위즈 대표(오른쪽)와 최성원 플라잉하우스 대표가 20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강경훈 YBM퍼블위즈 대표(오른쪽)와 최성원 플라잉하우스 대표가 20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하우스의 기획, 건축, 운영은 플라잉하우스가 맡아 진행하고, 내외부 브랜드 작업은 퍼블위즈에서 맡기로 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하우스는 플라잉하우스가 추진하는 빈집 개선사업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빈집을 자연친화적 건축기술을 활용해 리모델링 후 파트너 기업의 임직원 워케이션 숙소 및 VIP 고객을 위한 장소로 활용할 계획이며, 2025년 여름시즌에 맞춰 공개 예정이다.

이번 빈집 개선 프로젝트에는 국내 흙건축 분야의 최고 권위자인 목포대 건축학과 황혜주 교수와 흙건축전문가팀이 참여,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자연친화적 이미지에 가장 어울리는 형태의 브랜드하우스를 구현할 계획이다.

퍼블위즈 강경훈 대표는 “플라잉하우스의 빈집 관련 사회문제를 개선하려는 선한 취지와 친환경 흙건축 콘셉트가 지구, 자연, 인간을 주제로 삼아온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된다는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이번 협약이 성사될 수 있었다”고 협약배경을 밝혔다.

플라잉하우스 최성원 대표는 “가장 ‘내셔널지오그래픽’스러운 브랜드하우스가 만들어지도록 최선을 다함은 물론, 금번 첫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빈집 개선사업에 더욱 속도를 내 빈집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플라잉하우스 소개

플라잉하우스는 빈집을 정비하고 새로운 가치를 부여해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회사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명화 감상이 어려운 어린이를 위한 벽걸이형 명화 차트 ‘초등창의 차트 세계명화’ 출간
뉴스포커스
골든캣츠, 제7회 정기 발표회 ‘춤, 마음으로 짓다’ 성황리 마쳐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