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학 관련뉴스

베이진, 애런 로젠버그를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

뉴스포커스 0 0


샌 마테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종양학 기업 베이진(BeiGene, Inc.)(나스닥: BGNE, 홍콩증권거래소: 06160, 싱가포르증권거래소: 688235)이 7월 22일부로 최고재무책임자에 애런 로젠버그(Aaron Rosenberg)를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로젠버그는 외부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회사를 떠나는 줄리아 왕(Julia Wang)의 뒤를 잇는다. 줄리아는 8월까지 회사에 남아 인수인계를 지원할 예정이다.

베이진의 공동 창립자,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존 V. 오일러(John V. Oyler)는 “베이진의 변혁적인 해에 애런을 영입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올해 우리는 매출액 기준 글로벌 15위 종양학 혁신 기업이 되며 수익성을 계속 개선하고 있으며, 최소 10가지의 신약(new molecular entities)를 보유할 계획을 포함해 업계 내에서 가장 왕성하고 혁신적인 파이프라인을 갖추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책임감 있게 사업을 확장하고 혈액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십을 강화하는 동시에, 폐암, 유방암, 위장암 등 발병률이 높은 기타 암들에 대해 향후 프랜차이즈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애런의 재무 리더십과 머크(Merke & Co)에서의 인상적인 실적은 매우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우리는 회사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한 전임자 줄리아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그는 5개 대륙에 걸쳐 4000명이었던 직원이 1만여 명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재무 역량을 확대했고, 종양학 분야에서 가장 성공적인 글로벌 신약 출시로 꼽히는 BRUKINSA® 출시에 기여했고, 글로벌 주식 시장에서 수십억 달러의 자본을 조달했으며, 재무 우수성을 추진해 운영 효율성을 개선했다. 앞으로 줄리아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로젠버그는 미국과 캐나다 외 지역에서는 머크 샤프 앤 돔(Merck Sharp & Dohme)으로 알려진 머크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글로벌 재무 중역이다. 가장 최근에는 2021년부터 머크의 수석부사장 겸 기업 재무 책임자(Corporate Treasurer)를 역임했다.

로젠버그는 “회사 성장의 변곡점에 베이진에 합류하여 뛰어난 회복력을 갖춘 글로벌 금융 조직을 더욱 강화할 기회를 얻게 되어 영광”이라며 “전 세계의 더 많은 환자에게 혁신적인 암 치료제를 개발하여 제공한다는 베이진의 사명에 대해 깊은 믿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장하는 이 회사와 경험 많은 리더십 팀의 일원이 된 것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업 재무 책임자 역할을 맡기 전에 로젠버그는 2018년부터 2021년까지 머크의 기업 전략 및 기획 담당 수석부사장으로서 전사적 비즈니스 혁신 팀을 이끌고 재무 기획 및 분석 책임자 역할을 맡았다. 또한 로젠버그는 2015년부터 2018년까지 머크 애니멀 헬스(Merck Animal Health) 부사장 겸 재무 책임자로서 120명의 글로벌 팀을 이끌었다. 그는 2003년 머크에 입사해 글로벌 재무 조직에서 리더십 직책으로 승진했다.

로젠버그는 플로리다 대학교 워링턴 경영대학(Warrington College of Business)에서 재무학 학사 학위, 뉴욕대학교 레너드 N. 스턴 경영대학원(Leonard N. Stern School of Business)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베이진 소개

베이진은 글로벌 종양학 기업으로 전 세계 암 환자를 위한 보다 저렴하고 접근성이 높은 혁신적인 치료법을 발견하고 개발한다.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내부 역량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신약 파이프라인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다. 의약품이 필요한 훨씬 더 많은 환자들을 위해 의약품에 대한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다. 1만여 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팀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5개 대륙에 걸쳐 분포한다. 베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eigene.com 에서 확인할 수 있고, LinkedIn, X(구 트위터),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 및 기타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에는 △올해 베이진의 계획된 신약 수에 관한 진술 △베이진의 지속적인 수익성 개선 △베이진이 책임 있게 사업을 확장하고 발병률이 높은 기타 암 분야에서 향후 프랜차이즈를 구축할 능력 △‘베이진 소개’라는 제목 아래 진술된 베이진의 계획, 약속, 포부 및 목표 등이 포함된다. 실제 결과는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에 나타난 것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요인에는 △의약품 후보물질의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하는 베이진의 능력 △추가적인 개발 또는 시판 승인을 뒷받침하지 못할 수 있는 의약품 후보물질의 임상 결과 △임상시험의 개시, 시기 및 진행과 시판 승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규제 기관의 조치 △승인을 받은 경우 시판 의약품 및 의약품 후보물질의 상업적 성공을 달성하는 베이진의 능력 △의약품 및 기술에 대한 지적 재산 보호를 획득하고 유지하는 베이진의 능력 △의약품 개발, 제조, 상업화 및 기타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베이진의 타사 의존도 △규제 승인 획득 및 의약품을 상업화에 있어 베이진의 제한된 경험과 운영을 위한 추가 자금을 확보하고, 의약품 후보 개발을 완료하고, 수익성을 달성 및 유지할 수 있는 베이진의 능력 △베이진의 가장 최근 분기 보고서인 10-Q 양식의 ‘위험 요인’ 섹션과 베이진이 이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는 자료에서 다루는 잠재적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중요 요인에 대한 논의에서 더 자세히 논의되는 위험 등이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본 보도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유효하며 베이진은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eigene.com/en-us?loc=us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