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라이프, 홈 헬스케어 제품 렌탈 서비스 시작
뉴스포커스
0
70
2024.07.05 02:05
대전--(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 미건라이프(대표 장훈철)가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홈 헬스케어 제품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미건라이프의 렌탈 서비스는 미건 제품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홈 헬스케어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군의 경우 고객이 필요한 상황에 따라 척추 온열 마사지 의료기기인 ‘리본’에서부터 체온 상승에 도움을 주는 고주파 마사지기 ‘닥터레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세분화된 선납금 제도 도입을 통해 원하는 월 이용 금액에 맞출 수 있도록 기존 렌탈 정책을 정비해 고객 맞춤형으로 미건만의 렌탈 서비스 정책을 적용했다.
일례로 미건라이프의 대표 제품인 리본은 60개월 렌탈 기준 월 이용 금액 9만9000원으로, 월 부담액이 10만원이 넘지 않는 것을 목표로 구성했다. 특히 다양한 선납금 제도와 제휴 카드 할인을 이용하면 최종 8900원의 월 이용 금액이 적용되는 최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미건라이프의 렌탈 서비스는 홈 헬스케어 제품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해 고객들의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로, 앞으로 출시될 다양한 제품에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미건라이프는 이번 렌탈 서비스 출시가 고객 접점을 확대시키며 홈 헬스케어 제품 이용 서비스에 대한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미건의 방안 중 하나로, 하반기에 시작을 알리게 됐다고 밝혔다.
미건라이프는 1988년 창립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헬스케어 기업으로, 가정용 의료기기 개발과 제조에 주력하고 있다. 주요 생산 제품으로는 척추 온열 마사지 의료기기 ‘리본’, 초음파 자극기 ‘리바이브’, 개인용 온열기 ‘리치 온열 매트’ 등이 있다. 2022년 미건의료기에서 미건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2022년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현재 동남아시아 및 중앙아시아 등 해외 시장 확대를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미건라이프 소개
1988년 세계 최초로 개인용 온열기를 출시한 미건은 36년간 개인용 의료기기와 홈 헬스케어 제품을 전 세계로 수출하고 대중화시킨 대한민국 대표 제조 기업이다. 2022년 미건의료기에서 미건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가정용 의료기기 개발에 대한 독보적 원천 기술과 함께 체험 마케팅이란 고객 서비스 대중화 경험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해 가고 있다. 미건을 믿어 주신 고객의 매일이 건강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migunli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