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코, 일본 신규 지사 개소로 아태지역 입지 확대
뉴스포커스
0
35
11.15 02:20
대체투자 부문의 선도적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인 시트코 그룹(Citco group of companies, 이하 시트코)이 시트코 재팬(Citco Japan Co KK)을 출범했다고 발표했다. 일본에 신규 법인을 설립한 것은 아태지역에 대한 시트코의 노력을 잘 보여주며,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 모두에게 글로벌 서비스 제공을 촉진한다.
시트코는 2조달러 이상의 운용자산(AuA)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대체투자사에 미들오피스 및 백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펀드 회계, 재무 및 대출 처리, 투자자 서비스, 기업 서비스, 규제 및 리스크 보고, 뱅킹 솔루션, 세금 및 재무 보고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시트코 재팬(주소: 일본 도쿄도 마루노우치 치요다구 1-9-2, 그랜도쿄 사우스타워 11층, 100-6611)은 시트코의 지역 운영 본부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 팀은 펀드 회계, 펀드 운영 및 특수목적회사(SPV)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최고의 전문성과 독점적 기술을 통해 확장성과 성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자동화에 특히 중점을 둘 예정이다. 시트코 일본 지사의 고객 서비스 책임자는 2025년 1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시트코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로알드 스미츠(Roald Smeets)는 “시트코 재팬의 개소와 함께 아태지역에서 지속적 확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최근 일본 정부가 선도적인 자산 운용 센터가 되겠다는 포부를 발표하면서 이 지역에 많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의 목표는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투자 모두에서 대체자산 운용사를 지원하는 동시에 시트코의 포괄적인 서비스, 월드 클래스의 기술 및 글로벌 지사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시트코는 70여 년간 글로벌 투자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세계 최대 규모의 대체투자 자산 서비스 기업으로 유기적인 성장을 이루었다. 특히 자동화 증가를 전략의 핵심으로 삼아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영 간소화, 비용 효율성 제고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트코는 고객의 일상 활동에서 복잡성을 제거하여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 일본이 선도적이고 혁신적인 대체자산의 허브로 변모를 꾀하는 이때, 이 지역에 서비스를 확장하게 되어 기쁘고, 이러한 전환을 지원할 일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편집자 참고 사항
시트코 그룹 (시트코) 소개
시트코 그룹(Citco group of companies)(시트코)은 전 세계 독립 기업의 네트워크이다. 이 네트워크는 글로벌 대체투자 업계에 자산 서비스 솔루션 분야의 일류 제공업체들로 구성된다. 36개국에 걸쳐 2조달러의 자산을 관리 및 운용하는 시트코는 고유한 혁신적 문화와 고객 중심 솔루션을 보유하고 40여 년간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 왔다. 업계에서 최대 자산 서비스 회사로 유기적 성장을 이룩한 시트코의 펀드 서비스 기업들은 미들 오피스 및 백 오피스를 포괄하는 풀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체적으로 재무 및 대출 처리, 일일 순자산가치(NAV) 계산 및 투자자 서비스, 기업 관리 및 법무 서비스, 규제 및 리스크 보고, 세금 및 재무 보고 서비스 등을 아우른다. 혁신과 기술에 많은 투자를 하는 동시에 고객 친화적 솔루션 제품군을 더욱 발전시키고 있는 시스코는 자산 서비스 업계의 기수로서 앞으로도 그 소임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it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