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제주 지역서 가맹점주 추가 모집 박차… 추가 10개점에는 가맹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포커스
0
91
05.01 02:10
성남--(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월 제주 지역 진출을 선언하고 제주 지역 내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나섰다.
특히 이번 제주 가맹점 모집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가맹점 창업자가 새로 개설된 제주 지역 영업본부에서 가맹점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통상 제주 지역민이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수도권에 위치한 본사에서 2~3주간의 교육을 받아야 해 현실적인 어려움에 부딪힌다. 크린토피아의 제주 지역 가맹점 교육은 이러한 불편을 없애 지역민들의 창업 장벽을 낮춰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전국에 33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국내 세탁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32년 간 쌓아온 세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브랜드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크린토피아의 브랜드 파워는 물론 체계적인 창업교육 과정을 통해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특히 창업이 처음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해 가맹점 창업의 선택지를 확장한 바 있다. 그 중 ‘선진국형 세탁서비스 모델’이라고 평가받는 세탁 편의점은 고객의 세탁물을 접수해 첨단 세탁설비를 갖춘 해당 지역의 지사에 인도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별도의 세탁 기술 없이도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자본으로도 충분히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 경험이 없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이다. ‘코인워시 365’는 크린토피아가 운영하는 코인 빨래방으로, 스페인에 본사를 둔 글로벌 세탁기업 지르바우(GIRBAU)사와의 독점공급 계약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세탁장비를 공급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린토피아 멀티숍은 이 두 가지를 결합한 모델로, 다른 가맹점보다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참석한 가맹점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 초기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가맹비 면제, 임대료 지원, 초도 물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이번 제주 지역 가맹점 모집에 대해 앞으로 제주 지역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할 방침으로, 예비 가맹점주들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며, 크린토피아와 함께 미래를 함께 할 예비 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 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