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회계 관련뉴스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복숭아 디저트&음료 론칭

뉴스포커스 0 2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본격적인 더위를 맞아 여름 대표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2종과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 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한정 복숭아 디저트&음료를 론칭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한정 복숭아 디저트&음료를 론칭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연초 신선한 딸기를 가득 올린 스트로베리 시즌으로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봄 시즌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6월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은 ‘수박 주스’와 진한 망고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 주스’를 출시하는 등 매 시즌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와 음료 메뉴들을 선보여 왔다. 특히 최근 출시된 과일 주스 2종의 경우 전년 대비 2배 가까운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과일릭(과일+holic)’에 빠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과일인 복숭아를 테마로 시즌 한정 케이크와 음료를 선보인다. 특히 최근 신비복숭아, 납작복숭아 등 다양한 품종이 개발되고 온라인 상에서 복숭아 취향을 묻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는 등 복숭아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명실상부 과일 디저트 맛집인 투썸의 노하우를 담아 달콤한 케이크와 음료에 이를 적용해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복숭아 메뉴 라인업을 준비했다.

먼저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향긋한 복숭아 콤포트와 복숭아 생크림이 어우러져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한정 프리미엄 케이크다. 상단에는 복숭아 과육을 가득 얹어 먹음직스럽고 풍성한 비주얼을 연출했으며, 씹을 때마다 과즙이 터지는 과일 원물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넉넉한 사이즈의 홀 케이크로 출시돼 많은 사람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투썸의 시그니처 ‘떠먹는 케이크’ 라인의 여름 시즌 신제품으로, 과즙 가득한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복숭아 콤포트와 복숭아 생크림을 넣어 상큼달달한 과일 맛을 구현했으며, 케이크 상단에는 복숭아 과육을 올려 산뜻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여럿이 모여 축하하는 자리에 제격인 ‘파티팩’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건강을 챙기고 몸에 좋은 음식을 찾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달콤한 복숭아의 맛을 그릭 요거트와의 색다른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도 출시한다. 당 함량이 낮고 단백질 함량은 높아 인기가 많은 그릭 요거트를 속을 파낸 복숭아에 가득 채워 먹는 레시피가 SNS에서 화제를 얻기도 했는데, 이를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시원 달콤한 피치 프라페 그릭 요거트를 한 스쿱 듬뿍 올린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 요거트의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한 맛이 달달한 피치 프라페와 어우러져 새로움을 즐기는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투썸플레이스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2종과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는 7월 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푹푹 찌는 더위 속에서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상큼한 과일 신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올 여름 과일릭 열풍을 이끌고 있는 ‘복숭아’를 테마로 디저트와 음료 등을 선보이며 과일을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로 맛볼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다. ‘그릭요거트+복숭아’ 조합으로 헬시 플레저 트렌드까지 챙긴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까지 올 여름 투썸의 다채로운 여름 메뉴와 함께 무더위 속 시원한 휴식을 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