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로그, BizCalendar 새로운 BI 공개
뉴스포커스
0
3
9시간전
글로벌 IT 스타트업 디지털로그 테크놀로지스(Digitalog Technologies, 이하 ‘디지털로그’)가 통합마케팅플랫폼(IMP)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BizCalendar’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며 브랜드 혁신을 선보였다.
디지털로그는 경기테크노파크 경기지식재산센터의 ‘IP (지식재산)창출 종합패키지(브랜드&디자인 융합)’ 지원 사업을 통해 BizCalendar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BI)를 제작했다. 이번 BI는 BizCalendar의 ‘B’를 활용해 기업 내 다양한 비즈니스(Business)와 브랜드(Brand)를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IMP의 핵심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간결하고 현대적인 요소를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또한 Digitalog의 ‘D’를 활용한 별도의 디자인 작업물을 통해 패키지 및 굿즈 제작에도 활용 가능성을 넓혔다. 이를 통해 디지털로그는 IMP 플랫폼의 브랜딩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경기지식재산센터는 특허청과 경기도 매칭 예산으로 소상공인의 지식재산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지원 사업을 지난 2022년부터 추진하고 있다. 올해는 디지털로그 포함 소상공인 총 15개사를 대상으로 브랜드를 개발해 포장 패키지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식재산권 분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상표 및 디자인 확보까지 완료했다.
디지털로그는 2023년 창업해 IMP (Integrated Marketing Platform)를 서비스하는 글로벌 IT 스타트업으로, 하나의 플랫폼에서 고객 중심의 마케팅 플래닝, 오퍼레이션, 매니지먼트까지 디지털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일본, 말레이시아, 한국, 스위스, 오스트리아 등 9개 국가에서 약 30개의 주요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Google, Microsoft, NVIDIA, AWS 등 글로벌 AI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 동시에 선정되며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았다.
경기지식재산센터 소영욱 전문컨설턴트는 “이번 디지털로그의 BI 개발은 ‘소상공인 IP 역량강화 사업’의 성공적인 사례 중 하나로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 및 지속 가능한 성장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로그 손동규 대표는 “글로벌 진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탄탄한 브랜딩”이라며 “새로운 BI는 우리의 글로벌 시장 확장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IMP가 전 세계에서 더욱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로그는 이번 BI 공개를 통해 브랜드 혁신을 강화하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디지털로그 테크놀로지스 소개
디지털로그 테크놀로지스(Digitalog Technologies)는 혁신적인 통합 마케팅 플랫폼(IMP)을 개발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마케팅 자동화, 데이터 분석, 캠페인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SaaS 기업이다. IMP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통해 효율성과 성과를 극대화한다. 한국을 기반으로 출발한 디지털로그 테크놀로지스는 현재 APAC 시장을 넘어 글로벌 SaaS 시장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gitalog.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