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유주의 어른을 위한 철학 동화 ‘아리아’ 페스트북 추천도서로 선정
뉴스포커스
0
12
04.12 02:25
임유주 작가의 신작 ‘아리아’가 페스트북 추천도서로 선정됐다. 이 책은 어른들에게 위로와 사색의 계기를 주는 동화로, 하나의 이야기에서 출발하지만 두 가지 결말을 가진 독특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임유주 작가는 “아이들을 위한 동화를 읽고 나누다 보니 어른들을 위한 동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결말을 선택할 수 있게 만들어서 독자가 자신 혹은 타인의 ‘선택의 힘’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도록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아리아’는 내가 삶을 어떻게 바라보느냐에 대한 문제를 깊이 생각하게 만드는 동화라며, 현실은 동화처럼 아름답지 않기에 임유주 작가의 두 결말은 매우 현실적인 화두를 던진다고 평가했다.
또한 편집부의 김현우 에디터는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일러스트가 달라진다. 해피엔딩과 새드엔딩을 비교하면 감상의 묘미를 더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리아’ 1권과 2권은 전국 주요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임유주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창작가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콘텐츠 솔루션 기업’.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 음반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창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디자인과 마케팅을 일원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2024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