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인더, 새로운 15개 도시로 ‘라잇 나우’ 기능 확대
뉴스포커스
0
33
03.27 02:25
월 평균 1450만여 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포켓 속의 글로벌 게이 커뮤니티(Global Gayborhood in Your Pocket™), 그라인더(Grindr)가 즉석 만남을 원하는 사람들을 즉시 연결해 주는 목적 중심 기능인 ‘라잇 나우(Right Now)’의 확장을 오늘 발표했다. ‘라잇 나우’는 그리드와는 별도인 실시간 피드로, 그라인더 사용자가 텍스트를 게시하고 사진을 공유하면 1시간 동안 표시돼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지금 바로(right now) 알릴 수 있다.
오늘 라잇 나우가 북미, 유럽, 남미 전역의 15개 신규 도시에서 출시된다. 뉴욕, 로스앤젤레스,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오스틴, 시카고, 휴스턴, 애틀랜타, 올랜도, 런던, 파리, 마드리드, 밀라노, 암스테르담 및 상파울루 등 세계에서 가장 게이 인구 밀도가 높은 15개 도시다.
그라인더의 최고제품책임자 AJ 밸런스(AJ Balance)는 “라잇 나우는 사용자가 추측할 필요 없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 목적 중심 기능을 개발해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연결할 수 있고, 서로 맞지 않는 기대치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했다. 많은 사람들이 대화를 시작하고 나서야 서로 찾는 것이 다르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는다. 한쪽은 진지한 만남을 기대하고, 다른 쪽은 가벼운 만남을 원하기도 한다. 라잇 나우는 실시간으로 상대방이 누구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명확하게 알려준다”라고 말했다.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메인 탐색 바, 사이드바, 메인 그리드의 플로팅 액션 버튼을 통해 라잇 나우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은 실시간 참여에 최적화된 별도의 피드로 연결된다. 출시와 동시에 사용자들은 매주 1시간 길이의 무료 세션 10회를 제공받으며, 매주 금요일마다 초기화된다. 무료 세션을 다 사용한 후에는 ‘라잇 나우’ 세션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이번 확장은 2024년 호주와 워싱턴 DC 지역에서 라잇 나우의 시범 운영의 성공을 기반으로 하며, 성공적인 목적 중심 만남을 위한 더 많은 기회를 만들려는 그라인더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그라인더는 이 기능을 전 세계 더 많은 지역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제품 로드맵에서 2025년에 그라인더에 추가될 새로운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그라인더 소개
월 평균 활성 사용자 수가 1450만 명에 달하는 그라인더(Grindr)(뉴욕증권거래소: GRND)는 포켓 속의 글로벌 게이 커뮤니티(Global Gayborhood in Your Pocket™)로 성장했다. 글로벌 커뮤니티의 삶이 자유롭고 평등하며 정의로운 세상을 만든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190개 국가와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그라인더는 사용자들이 서로 연결하고 자신을 표현하며 주위의 세계를 발견하는 주요한 수단이 되고 있다. 2015년부터 그라인더 포 이퀄리티(Grindr for Equality)는 전 세계 모든 지역의 단체와 협력해 LGBTQ+ 수백만 명의 인권, 건강, 안전을 증진해 왔다. 그라인더는 웨스트 할리우드, 베이 에어리어, 시카고, 뉴욕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그라인더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3252913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rind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