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포토에세이 ‘마음이 흐르는 시간, 한강’ 출간
뉴스포커스
0
9
5시간전
좋은땅출판사가 ‘마음이 흐르는 시간, 한강’을 펴냈다.
사진가 윤기의 신작 포토에세이 ‘마음이 흐르는 시간, 한강’은 도심 속 자연과 일상의 교차점에서 빛나는 순간들을 글과 스마트폰 사진으로 담아낸 특별한 기록이다. 작가는 ‘흘러가는 일상의 아쉬움을 글과 렌즈에 기록한다’는 신념으로 평범한 일상에서 특별함을 발견해 왔으며, 이번 작품에서 자신에게 깊은 의미를 지닌 공간인 한강을 통해 독자들에게 위로와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려고 한다.
‘마음이 흐르는 시간, 한강’은 작가의 개인적 경험과 철학을 담담하게 풀어낸다.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했던 추억에서부터 성인이 된 후 홀로 한강에서 보낸 사색의 시간까지 한강이 자신의 삶 전반에 걸쳐 어떤 위로와 영감을 줬는지 풀어낸다.
책의 첫 페이지부터 독자는 작가가 제안하는 ‘소울 플레이스(Soul Place)’라는 개념과 마주하게 된다. 작가에 따르면 소울 플레이스란 복잡한 삶 속에서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마음의 평온도 찾을 수 있게 되는 특별한 공간을 가리킨다. 작가에게 한강이 그러한 장소였다면 독자에게도 각자 다른 소울 플레이스가 있을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에게 자신의 소울 플레이스를 찾는 여정을 권하며, 삶의 고단함 속 자신을 치유할 공간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윤기 작가의 사진은 특별한 장비 없이도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스마트폰으로 촬영된 사진들은 한강의 다양한 시간대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평범한 풍경 속에서도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숨어 있는지 깨닫게 한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자신만의 쉼표를 찾게 하고, 소소한 일상이 가진 특별함을 느끼게 한다. 그리고 한강의 물결처럼 흐르는 시간 속에서 독자들이 놓치고 있던 소중한 순간들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각자의 소울 플레이스를 찾고 싶을 때 한강의 풍경과 윤기 작가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마음이 흐르는 시간, 한강’을 읽는 것으로 그 여정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마음이 흐르는 시간, 한강’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