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화성시문화재단,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뉴스포커스 0 4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이 27일 아동학대예방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 양육’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화성시문화재단 김신아 대표이사
화성시문화재단 김신아 대표이사
이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긍정양육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공동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보건복지부 제1차관을 시작으로 2명 이상의 다음 주자를 지목해 릴레이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캠페인에 화성시문화재단 김신아 대표이사는 화성도시공사 김근영 사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화성시문화재단은 현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하는 현대무용 교육 꿈의 무용단 ‘화성’,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그룹 음악 활동 프로그램 ‘우리 함께 쿵쿵!’, 화성시미디어센터 여름방학 특강 등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아동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문화복지를 실천하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김신아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아동들이 존중받는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동 대상 문화예술프로그램 개최를 통해 시민들과 양육을 함께 할 수 있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신아 대표이사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캠페인은 아동학대 예방 메시지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동학대 예방의 날인 11월 19일까지 계속된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