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서성광·김가중 사진작가, 말과 모델 특수하이테크 촬영회 연다

뉴스포커스 0 34


사진예술가라면 누구나 다 알만한 서성광, 김가중 두 거장이 300만뷰 기념 대작을 그려내기로 의기투합했다.

김가중식 페인팅 퍼포먼스
김가중식 페인팅 퍼포먼스
김가중식 물폭탄 퍼포먼스
김가중식 물폭탄 퍼포먼스
멀티다중 스트로보. 이번 촬영에선 20회 발광으로 한차원 더 높여 촬영할 계획이다
멀티다중 스트로보. 이번 촬영에선 20회 발광으로 한차원 더 높여 촬영할 계획이다
두 연출 감독은 오는 4월 19일(토) 연천 코리아승마클럽에서 말들과 함께 모델 촬영회 ‘서성광·김가중의 말들누들 촬영회’(주최 한국사진방송)를 개최한다. 낮 2시부터 시작해 해질녘 아름다운 매직 아워 시간대와 야간 하이테크니컬 촬영까지 이 시대 최고의 작품을 토해내겠다고 벼르고 있다.

퍼포먼스 위주로 진행되는 이번 작품의 주요 콘셉트는 4가지다.

· 말과 인체
: 애마부인을 연상시키는 작품, 격동적인 힘의 상징과 연약한 모델을 대비시킨 작품이 모티브가 된다.

· 이른바 김가중식이라 불리는 화끈한 페인팅 퍼포먼스
: 바디페인팅 하면 섬세한 것이 상식인데 파격적인 페인팅 퍼붓기로 촬영 순간 카리스마가 넘쳐 보기만 해도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 매직아워의 아름다운 역광선 조명
: 해질녘엔 색온도가 높아지며 하늘이 신비로운 색감으로 변하는데 인체와 말에 조명을 주면 색감이 대비돼 환상적인 신비로운 작품이 그려진다.

· 야간 멀티스트로보 하이테크닉
: 빛이 없으면 카메라의 셔터를 장시간 열어줄 수 있다. 셔터를 B셔터로 열어두고 스트로보나 펜라이트로 사물을 그리면 기상천외한 테크니컬 작품을 얻을 수 있다. 요령은 B셔터, 조리개8, 감도400, 렌즈의 초점은 수동으로 맞추는 의외로 쉬운 방법으로 고퀄리티의 색다른 작품을 얻을 수 있다.

◇ 300만뷰 기념 서성광·김가중의 말들누들 촬영회

· 일시 : 4월 19일(토) 오후 2시부터 야간까지
· 장소 : 연천 코리아승마클럽
· 일정 :
오후 2시 - 벚꽃과 화사한 드레스의 모델들 그리고 말떼들 (연막 뿜뿜)
오후 3시 - 파우더블러스터, 페인팅 폭발과 바디페인팅 붓으로 그리기, 페인트와 밀가루 범벅의 포츄레이트, 물폭탄 퍼붓기(인체모델 다수)
오후 5시 - 석식 (주최측 제공)
오후 6시 - 매직아워, 역광선 조명 및 멀티스트로보 하이텍 촬영
오후 8시 - 촬영 종료
*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작가들은 오후 1시 이전까지 ‘전곡역’에 도착하면 픽업

한국사진방송 소개

한국사진방송은 2010년 설립해 1만2000명 회원이 소속된 사진작가들이 만든 예술전문 기업이다. 사진교육, 사진촬영 안내, 전시회 기획, 출판 등 사진 및 예술인들이 활동할 수 있는 각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모든 예술을 총망라한 이 시대의 대표적인 예술가 대상과 제3회 국회문화예술초대전을 추진 중이다.

한국사진방송 카페: https://cafe.naver.com/redeados

웹사이트: http://www.koreaarttv.com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