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라이크 ‘팔로우 호주 최신 개정판’ 출간
뉴스포커스
0
13
3시간전
트래블라이크가 2024년 호주 여행 독자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받은 가이드북 ‘팔로우 호주’의 최신 개정판을 출간했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호주의 달라진 물가 정보와 교통 요금을 전부 업데이트했으며, 최신 핫플레이스를 출간 직전까지 정성껏 수집해 담았다. 호주 5대 도시의 유럽 감성 포토 스폿부터 스타들이 브이로그에 소개한 호주 원픽 맛집과 명소, 현지인처럼 즐기는 축제 정보까지 ‘팔로우 호주 최신 개정판’에서만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여행 정보를 풍성하게 제공한다. 또한 초보 여행자가 궁금해하는 현지 정보와 꼭 가봐야 할 장소에 대한 구체적인 팁까지 깊이 있게 안내한다.
호주는 넓은 면적만큼 갈 곳 많고 할 것이 많아 꼼꼼한 여행 준비는 필수다. ‘팔로우 호주 최신 개정판’은 지역 특색별로 한국인 여행자의 동선에 맞는 네 가지 테마 여행을 설계하고, 도시마다 짧게는 1박 2일, 길게는 2박 3일의 스케줄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일정마다 지도에 동선을 표시하고, 스폿 간 이동 방법과 소요 시간을 명시할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 필수 항목과 여행 팁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특히 클릭 한 번으로 스마트폰에 ‘팔로우 호주 최신 개정판’의 중요 스폿이 저장되는 지도 QR코드를 제공하는 한편, 상세지도 및 테마 지도를 포함한 75개의 종이지도를 수록해 자유여행의 든든한 길잡이가 돼준다.
호주, 뉴질랜드, 미국까지 풍부한 대륙 여행 경험을 토대로 베스트셀러 여행 가이드북을 집필해온 인플루언서 제이민 작가와 호주에 거주하며 구석구석의 최신 정보를 발 빠르게 수집하는 원동권 작가가 철저한 현장 취재와 검증을 통해 생생한 호주의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친다.
호주 전역을 두 발로 온전히 누비며 차곡차곡 쌓은 작가의 여행 노하우가 가득 담긴 책 ‘팔로우 호주 최신 개정판’과 함께라면 일생에 단 한번 떠나는 여행이라도 세상 부러울 것 없는 호주 여행이 가능할 것이다.
한편 트래블라이크는 비즈니스북스의 임프린트 브랜드다.
비즈니스북스 소개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