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사코슈와 2025 캘린더 출시
뉴스포커스
0
23
12.20 02:35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글로벌 대표 라영환)는 2024년 한 해 동안 다양한 15주년 기념 제품과 특별 에디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고객과 함께한 지난 시간을 축하해 왔다. 이 여정을 마무리하며 헬리녹스는 그랜드 피날레로서 특별 제작된 ‘헬리녹스 15주년 사코슈와 2025 캘린더’를 12월 19일(목)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 제품은 헬리녹스 온라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헬리녹스는 매년 고객들에게 달력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이어왔으며, 올해는 이를 더욱 의미 있는 방식으로 준비했다. 아웃도어 제품 제작 과정에서 남은 자투리 원단을 활용해 만든 업사이클링 사코슈에 2025년 캘린더를 담아 제공하며, 환경을 고려한 실천과 실용적인 아이템을 함께 전달하고자 했다.
15주년 기념 사코슈는 헬리녹스의 지속 가능성을 향한 철학과 창의적인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으로, 고품질 원단과 메시 소재를 활용해 내구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가벼운 무게와 손목 스트랩,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포함돼 있어 숄더백이나 파우치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도 넓혔다.
사코슈와 함께 제공되는 2025 캘린더는 2025년의 상징인 푸른 뱀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 디자인이 적용된 포스터 형식으로 제작했다. 단순히 달력의 기능을 넘어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헬리녹스 라영환 글로벌 대표는 “올해 15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걸어온 시간을 기념하며, 이번 기념 제품이 단순한 선물을 넘어 브랜드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기념 제품은 헬리녹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준비된 만큼 한정 수량 1만개로 제공되며,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헬리녹스는 앞으로도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