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투라, 인수 후 5년 계획이 포함된 부동산 캠페인 발표
뉴스포커스
0
25
12.02 02:35
혁신적인 글로벌 럭셔리 웰빙 부동산 및 호스피탈리티 콘셉트인 케투라(Keturah)가 케투라 리조트(Keturah Resort)의 일부인 리츠칼튼 레지던스 두바이 크릭사이드(The Ritz-Carlton Residences, Dubai, Creekside)와 케투라 리저브(Keturah Reserve)를 위한 판매 캠페인을 12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중동·북아프리카(MENA) 지역 최초의 완전 웰니스 인증 리조트인 케투라 리조트 내에 위치한 리츠칼튼 레지던스 두바이 크릭사이드는 7개 건물과 12개 맨션에 걸쳐 200채의 레지던스로 구성돼 있으며, 각 레지던스에는 거주자를 위한 전용 요트 정박지가 마련돼 있다. 케투라 리저브는 6개 아파트 동에 걸쳐 타운하우스 93채, 빌라 90채, 유닛 533채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중동 최초로 거주자들을 바이오 리빙(Bio Living)을 통해 자연에 몰입시켜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웰빙을 개선해주는 주거 개발 프로젝트다.
케투라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탈랄 모아파크 알 가다(Talal Moafaq Al Gaddah)는 “케투라에서는 럭셔리와 웰빙, 지속 가능성, 뛰어난 디자인을 통합해 럭셔리한 생활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인수 후 5년 계획을 담은 이 캠페인은 우리 브랜드가 대표하는 독점성과 세련미를 유지하면서도 우리의 독특한 부동산을 보다 접근하기 쉽게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헌신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법적 고지사항
리츠칼튼 레지던스 두바이 크릭사이드는 리츠칼튼 호텔 컴퍼니(Ritz-Carlton Hotel Company, LLC) 또는 그 계열사(리츠칼튼)가 소유, 개발 또는 판매하지 않는다. 매그오브라이프 FZ-LLC(MAG of Life FZ-LLC)에서 리츠칼튼의 라이선스를 받아 The Ritz-Carlton 상표를 사용하고 있으며, 리츠칼튼은 여기에 명시된 어떠한 진술이나 표현의 정확성도 확인하지 않았다.
*출처: AETOSWir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58790/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