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트렌디한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 담은 등산화 선봬
뉴스포커스
0
3
2시간전
최근 등산화에 디자인을 입히면서, 일상과 여행에서도 등산화를 활용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이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트렌디한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담은 콘트라 파이크 등산화를 출시했다.
콘트라 파이크 등산화는 등산과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로우컷 스타일로 미드컷이나 하이컷에 비해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일상에서 활용에도 부담감이 적다. 등산화 갑피의 기본 소재가 되는 폴리에스터에 색상별 천연가죽을 덧대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등산화를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성까지 높였다.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도 모두 담아냈다. 반세기 동안 이어온 레드페이스의 노하우가 담긴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는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으로 거친 바윗길에서도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또 최상의 방수와 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 엑스 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눈과 비를 막아준다. 땀을 빠르게 배출시키는 투습성까지 갖춰 발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한다. 장시간 트레킹을 하면 등산화에서 악취가 발생할 수 있는데 항균과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적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 상품은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베이지, 네이비 색상이 있고, 여성용으로 출시된 핑크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등산화를 아웃도어에서만 사용해야 한다는 시대는 지났다며, 아웃도어에 필요한 퍼포먼스는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춘 콘트라 파이크 등산화와 함께 모든 순간에 편안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