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모두투어, 풍성한 혜택의 ‘가을 황금연휴’ 기획전 출시

뉴스포커스 0 80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다가오는 9~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가을 황금연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가을 황금연휴는 이틀 휴가를 내면 최대 9일을 쉴 수 있는 추석에 이어 10월 징검다리 연휴까지 이어진다. 해당 기간의 예약률은 전년 대비 55% 증가했고 지난여름 성수기(7월 말부터 8월 초까지)와 비교해도 20%가량 증가했다. 아울러 최근 정부가 검토 중인 10월 1일 임시 공휴일 지정이 확정되면 해당 기간의 해외 여행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기획전은 황금연휴 기간 인기 해외 여행지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등의 다양한 여행지를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이 확정되는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또한 해당 기간 잔여 좌석에 대한 선착순 할인 혜택 적용된 상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카드사 청구할인 및 캐시백 혜택과 함께 와이파이 도시락, 면세점 할인 쿠폰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다가오는 가을 황금연휴 기간에 아직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기획전이니만큼 서둘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명화 감상이 어려운 어린이를 위한 벽걸이형 명화 차트 ‘초등창의 차트 세계명화’ 출간
뉴스포커스
골든캣츠, 제7회 정기 발표회 ‘춤, 마음으로 짓다’ 성황리 마쳐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