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엔터테인먼트형 스시 만들기 체험시설 ‘SUSHI Making Experience JOY ASAKUSA’ 8월 1일 아사쿠사에 …

뉴스포커스 0 57


츠쿠바, 일본--(뉴스와이어)--JOYPACK(대표 김강석)은 싱싱하고 질 좋은 생선과 점내 대형 스크린이 만들어내는 엔터테인먼트성 넘치는 몰입형 연출 공간에서의 ‘오모테나시’를 통해 일본이 세계에 자랑하는 스시 문화를 맛볼 수 있는 스시 만들기 체험시설 ‘SUSHI Making Experience JOY ASAKUSA’를 오는 8월 1일에 아사쿠사 카미나리몬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도쿄 아사쿠사에서의 스시 만들기 체험
도쿄 아사쿠사에서의 스시 만들기 체험
세련된 스시를 즐기다
세련된 스시를 즐기다
70개 이상의 언어로 손쉽게 소통 가능
70개 이상의 언어로 손쉽게 소통 가능
개점 배경

JOYPACK은 창업 당시부터 고객의 기쁨으로 이어지는 ‘재미’와 ‘즐거움’을 창출하는 사업을 계속 제공해왔으며, 엔터테인먼트와 식사에 관한 분야를 중심으로 한 사업을 국내외에 널리 전개해왔다.

코로나 시국을 지나 매년마다 증가하는 방일 외국인의 일본 여행에서 일본이 세계에 자랑하는 스시 문화를 ‘네타(스시 재료)’와 ‘체험’의 양면에서 최대한 ‘오모테나시(환대)’해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그 양면을 끝까지 추구한 인생에 두 번 다시 없을지 모르는 스시 문화 체험 제공을 목적으로 ‘SUSHI Making Experience JOY ASAKUSA’ 체험시설을 오픈했다.

끝까지 추구한 스시 네타 품질

점장이자 매입을 담당하는 登坂(토오사카)는 홋카이도 레분섬에서 대대로 이어져 온 어부 가정에 나서 자랐기 때문에 어린시절부터 생선이나 스시에 대한 깊은 조예와 경험을 갖고 있다. 이에 ‘SUSHI Making Experience JOY ASAKUSA’에서 제공하는 스시 네타의 선도나 품질에 관해서는 결코 고급 스시점에 못지 않는다고 자부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성 넘치는 몰입형 일본 체험

‘SUSHI Making Experience JOY ASAKUSA’는 일본문화 체험도 단순한 스시만들기 체험으로 그치지 않게 꼼꼼히 따졌다. 점 내에 설치돼 압도적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초대형 곡선 스크린에는 일본 문화나 스시의 역사 등이 나와 2시간에 걸친 체험을 통해 엔터테인먼트성 넘치는 몰입형 일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세계 74 언어로 일본 문화를 체험

‘SUSHI Making Experience JOY ASAKUSA’에서는 영어에 능통한 스텝이 상주하고 있으며, 최신형 AI 음성 번역기도 완비함으로써 세계 74개 언어에 대응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안심할 수 있는 분위기로 스시나 일본 문화를 알기 쉽게 해설하며, 세심한 서비스로 일본이 세계에 자랑하는 ‘오모테나시’ 문화를 구현한다.

귀국 후도 계속 되는 스시 문화 체험

스시 문화 체험은 현장에서 끝나지 않는다. 구입,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여러가지 스시 만들기 용품과 제공되는 레시피를 통해 귀국 후에도 고객 자신과 친구, 가족과 함께 체험을 계속 느낄 수 있다.

JOYPACK은 확실한 역사와 방법을 보유한 일본 유수의 브랜드들과 협업해 위탁 제조하는 방식으로 스시 만들기 용품의 개발을 진행했다.

· 스시용 식초 : 에도시대부터 전통제법을 지켜오고 있는 쌀 식초 양조원 ‘도바야 초점’(일본 후쿠이현)에서 제조
· 접시 : 전통과 함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마시코야키 카마모토 요코야마’(일본 도치기현)에서 제조
· 스시 통 : 확실한 기술과 실적을 갖춘 목재 가공 메이커 ‘시미즈 목재 산업’(일본 나가노현)에서 제조

이들 스시 만들기 용품은 실제 스시 만들기 체험에서 사용하며 선물로의 구입도 가능하다.

◇ 프로그램 내용 (약 2시간)

· 웰컴드링크
· 초밥 만들기
· 스시 만들기 체험 : 참치, 연어, 새우, 가리비 (총 12종)
· 군함 스시 만들기 체험 : 참치마요, 연어알 (총 4종)
· 식사
※ 스시 네타는 매입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 매장정보

· 명칭 : SUSHI Making Experience JOY ASAKUSA
· 주소 : 도쿄도 다이토구 카미나리몬 2-18-16 THE CITY 아사쿠사 카미나리몬 5F
· 정원 : 10명
· 체험 시간 : ① 10:00〜12:00 ② 14:00〜16:00
· 정기 휴일 : 화요일, 수요일
· 오시는 길 : 아사쿠사 카미나리몬 도보 2분, 도에이 아사쿠사선 아사쿠사역 A4 출구 도보 0분, 도쿄메트로 긴자선 아사쿠사역 2번 출구 도보 1분, 도부 스카이트리 라인 아사쿠사역 도보 3분, 츠쿠바 express 아사쿠사역 도보 6분
※ web site:https://sushi-joy.jp

JOYPACK 소개

JOYPACK은 고객의 기쁨으로 이어지는 ‘즐거움’과 ‘재미’를 창출하는 오락 사업과 초밥 만들기 체험 시설 ‘SUSHI Making Experience JOY ASAKUSA’를 제공하는 회사다.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각국의 다양한 고객에게도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JOYPACK의 목표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행복을 증진시키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joypack.co.jp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극단 노닐다가 선보이는 가슴 따듯한 가족인형극 ‘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공연
뉴스포커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찾아가는 장난감 병원’ 성료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