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호텔 라마다 속초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선보여

뉴스포커스 0 8


속초--(뉴스와이어)--호텔 라마다 속초가 올해 여름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라마다 속초가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호텔 라마다 속초가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기간 고객은 디럭스 오션 더블, 디럭스 오션 패밀리 룸 타입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상가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금액은 11만88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며, 투숙 기간은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이외에도 여름을 맞이해 △키즈스튜디오 더블룸 이용 고객에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있는 ‘러브마이키즈 PKG’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주니어 코너 패밀리 스위트 룸과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룸 이용 시 디럭스 오션 패밀리룸을 50% 할인하는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올 여름은 역대 최고의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바다와 아름다운 일출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호텔 라마다 속초의 디럭스 객실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조금 더 시원하고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호텔 라마다 속초 소개

라마다 속초 호텔(이하 라마다 속초)은 지상 20층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 바다 전망(파셜, 하버 오션, 파노라마 오션)으로 유명한 라마다 속초는 크루즈 여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넓고 광활한 동해를 코 앞에 마주하고 있어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바다 인접 호텔답게 한밤중 은은한 파도소리까지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amadasc.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