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와 함께하면 어린이날 선물 준비도 가정의 달 여행 준비도 끝
뉴스포커스
0
277
05.01 02:35
성남--(뉴스와이어)--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 상품권과 노스페이스 키즈 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바탕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인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 야외 활동이 많은 가정의 달에 우리 아이를 돋보이게 할 패션템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정의 달’ 코디를 책임질 패션 아이템이자 큰 일교차와 이른 무더위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의류들을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한다.
‘키즈 레스턴 재킷’은 여유 있는 핏에 라글란 소매를 적용한 경량 바람막이 재킷으로,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는 물론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다. 내장형 후드와 밑단 안쪽에 스트링을 적용해 상황에 맞게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색상은 피치, 크림 베이지, 라이트 카키 등 3종이다.
재킷과 조거 팬츠 구성의 ‘키즈 올 트레인 세트’는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상의와 하의 밑단 밴딩 처리를 통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소지품 분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핸드 포켓에 지퍼를 적용했다.
‘키즈 하이크 카프리 세트’는 노스페이스 하프돔 캐릭터 그래픽이 적용된 반팔 티셔츠와 신축성 있는 냉감 소재를 적용한 7부 팬츠 구성으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 활동성이 높은 우리 아이들의 발을 편안하게 지켜줄 데일리 슈즈
‘키즈 에너지 보아’는 다양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해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인솔(안창)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주며,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신고 벗기 편하고 발에 맞는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성인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그린, 아이보리, 그레이 네 가지다.
‘키즈 니트 슬립온’은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하며, 속건성이 뛰어난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신발 전체를 둘러싼 니트 소재가 아이들의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발등 부분에는 스트랩 구조의 벨크로를 적용해 발등을 견고하게 잡아준다. 색상은 크림, 라벤더, 블랙 3종이다.
◇ 활용도 높은 용품으로 우리 아이만의 귀여운 코디 완성
‘영 미니 익스플로링’은 어느 코디와도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색상과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더한 저학년용 백팩이다. 전면과 양 사이드에 큰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고, 어깨 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가슴 벨트를 통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산뜻한 코디를 완성시켜주는 아쿠아 마린과 블루, 화려한 프린팅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살린 버밀리언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키즈 알파 박스’는 메인 포켓을 뒤로 완전히 열 수 있도록 디자인해 아이들이 내부 소지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고학년용 백팩이다. 다양한 내외부 포켓을 통해 수납력을 강화했으며,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고, 비불소계 발수코팅제를 사용해 가치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켰다.
‘키즈 라이트 선실드 햇’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야외활동 시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해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목 부분을 가려줄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차양을 적용해 활용도를 높였고, 땀받이에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쿨맥스 소재를, 뒤쪽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소재를 각각 적용했다. 힘이 가해지면 턱 끈이 분리되는 안전 버클을 적용하고, 비상시 사용 가능한 휘슬을 턱끈에 부착하는 등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세심한 설계를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그린, 페일 피치 등 네 가지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도와줘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들을 한층 다채롭게 선보였다”며 “노스페이스가 준비한 이벤트 및 다채로운 아이템들과 함께 즐거운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