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FC 바르셀로나-EBC 파이낸셜 그룹, 향후 3년 반에 걸쳐 외환부문 공식 파트너십 진행

뉴스포커스 0 18


바르셀로나--(뉴스와이어)--FC 바르셀로나와 EBC 파이낸셜 그룹(EBC Financial Group, 이하 EBC 그룹)이 전 세계 여러 지역에 걸쳐 외환 부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오늘을 기점으로 향후 3년 반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EBC 파이낸셜 그룹과 FC 바르셀로나가 주안 라포르타(Joan Laporta, 왼쪽에서 두번째)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한 유니폼 교환을 통해 금융과 축구의 만남을 축하하고 있다
EBC 파이낸셜 그룹과 FC 바르셀로나가 주안 라포르타(Joan Laporta, 왼쪽에서 두번째)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한 유니폼 교환을 통해 금융과 축구의 만남을 축하하고 있다
EBC 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FC 바르셀로나가 관여하는 외환 거래부문의 공식 파트너로 지정되며, 아시아-태평양, 중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여러 지역으로 해당 서비스 범위가 확대된다.

FC 바르셀로나는 유구한 전통과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하는 클럽인만큼 이번 파트너십은 EBC 그룹 또한 그 명성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독점 계약에 따라 EBC 그룹은 외환 영역에서 전문적인 비즈니스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고유한 특권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양사 간 파트너십에는 외환 거래는 물론 트레이딩과 중개(CFD 포함), 자문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EBC 그룹은 클럽이 보유한 풍부한 문화 유산과 열정적인 팬층을 활용해 혁신과 영감을 불러 일으키며 새로운 고객층 확보와 함께 주요 지역에 걸쳐 지속적인 입지 구축에 나서게 된다. 또한 기존 시장의 경계를 뛰어 넘는 활력 넘치는 글로벌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도 더욱 긴밀히 가져갈 계획이다. 아울러 여러 분야에 걸쳐 적합한 파트너를 발굴함으로써 계속해서 선도적 위치를 가져가고 글로벌 무대를 겨냥한 확장 전략과 함께 FC 바르셀로나가 해당 지역의 파트너와 서포터, 쿨러스(Culers, FC 바르셀로나의 열정적인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도 제공하게 된다.

금융 중심지인 런던에서 설립된 EBC 그룹은 온라인 거래, 자산 운용, 투자 상담 분야에서 전문성으로 정평이 나 있는 종합 금융 서비스 그룹이다. 런던, 홍콩, 도쿄, 시드니, 케이맨제도, 싱가포르, 방콕, 리마솔 등 주요 금융 중심지에 걸쳐 전략적으로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전 세계 소매, 전문, 기관 투자자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통상 기관투자가들에게 요구되는 높은 수준의 거래 환경을 보유한 EBC 그룹은 맞춤형 금융 중개는 물론 거래 서비스 및 다양한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FC 바르셀로나와 EBC 그룹 간의 파트너십이라는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는 서명식은 추후 새롭게 단장한 FC 바르셀로나의 홈구장 ‘스포티파이 캄프 누(Spotify Camp Nou)’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EBC 그룹의 아태지역 운영 이사인 Samuel Hertz는 “EBC 그룹은 설립 후 불과 4년 밖에 되지 않은 기업이지만 우리 스스로와 업계로부터 최고 수준을 요구했기에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다. FC 바르셀로나가 지닌 풍부하면서 유명한 역사를 깊이 파고 들어가면서 경험이 풍부한 이가 새로운 사람을 이끌어가고, 새로운 사람이 젊은 사람에게 영감을 주는 멘토링 문화를 배울 수 있었다. 이 문화에 기반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탁월함을 유지하는 전통을 만들어 냈던 것이다. 이는 단순한 파트너십이 아니라 위대함을 향해 걸어가는 동반자의 여정이며, 성공이란 단순히 승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 키우고 인재를 육성하며 사회에 긍정적으로 기여하는 문화를 구현해 내는 과정이다. 우리 그룹은 베테랑이 신인을 육성하고 지혜와 열정을 전수하는 바르셀로나 특유의 업무 방식과 문화를 통해 깊은 영감을 얻게 됐다. FC 바르셀로나를 파트너로 선택한 것은 신중하면서도 심도 깊은 선택이었으며, 최고로부터 배우고 팀워크와 존중, 야망이 살아 있는 그 정신을 우리 회사의 DNA에 이식시키기 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EBC 그룹의 영국 자회사 EBC Financial Group (UK) Limited의 CEO인 David Barrett은 “FC 바르셀로나와 같이 강력하면서도 존중받는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게 된 것은 늘 최고 수준의 성과 달성에 매진하는 우리 그룹의 야망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EBC 그룹은 금융시장에서 명성이 높은 글로벌 중심지에서 영국 FCA, 호주 ASIC, 케이맨제도 CIMA 등 규제기관의 승인을 받고 회사를 운영 중이며 FC 바르셀로나와 체결한 이번 파트너십 계약도 모든 면에서 최고 수준의 기관과 협력해 나가려는 우리 그룹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라고 강조했다.

FC 바르셀로나의 마케팅 부문 부사장인 Juli Guiu는 “이번에 맺은 파트너십은 최근 몇 년간 진행된 FC 바르셀로나의 글로벌 확장 계획에도 부합하며, 유명한 EBC 그룹과의 3년 반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 클럽이 금융 분야에서 풍부한 기회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과 중남미, 멕시코, 아프리카, 중동 지역의 성장 국면 경제에서 아직 개발되지 않은 잠재력을 감안할 때 이 지역의 브랜드, 파트너, 서포터, 열성팬(Culers)들과 더 많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돼 매우 기대감이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FC 바르셀로나 소개

1899년 창단된 FC 바르셀로나(FC Barcelona)는 현재 14만4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멀티 스포츠 클럽으로 꼽히고 있으며, 125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바르셀로나 도시와 그 국가인 스페인 카탈루냐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클럽의 전망은 글로벌 차원을 바라본다. 3개 대륙의 주요 도시에 공식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바르셀로나와 홍콩, 뉴욕에 그 사무소가 있다. 별칭 ‘바르사(Barça)’로 불리는 FC 바르셀로나는 스포츠의 우수성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여기에는 ‘바르사 이노베이션 허브(BIHUB)’를 통한 지식과 혁신의 세계도 포함된다. 또한 FC 바르셀로나 재단을 통해 사회적 차원에서 의미 있는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 스포츠의 긍정적인 가치를 교육하는 활동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최근 몇 년간 바르사가 더욱 성장하면서 소셜 네트워크에선 4억86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EBC 파이낸셜 그룹 소개

금융 중심지 런던에 설립된 EBC 파이낸셜 그룹(EBC Financial Group, 이하 EBC 그룹)은 금융 중개, 자산 관리, 종합 투자 솔루션을 포함하는 종합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유명하다. 런던, 시드니, 홍콩, 도쿄, 싱가포르, 케이맨제도, 방콕, 리마솔 등 주요 금융 중심지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전 세계에 걸쳐 개인과 전문가, 기관 투자자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EBC 그룹은 최고 수준의 윤리 기준과 국제 규제 준수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EBC 금융 그룹(영국)은 영국 금융감독청(FCA)의 규제를 받으며, EBC 금융 그룹(호주)는 호주증권투자위원회(ASIC)의 규제를 받고, EBC 금융 그룹(케이맨)은 케이맨제도 통화당국(CIMA)의 규제를 받고 있다. EBC 그룹의 핵심 부서에는 주요 금융 기관에서 3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쌓은 노련한 전문가들이 근무하고 있다. 플라자 합의부터 2015년 스위스 프랑 위기 사태까지 금융시장에서 중요한 경제 사이클을 노련하게 헤쳐나가고 있다. EBC 그룹은 윤리적 기준에 대한 엄격한 고수, 존중감, 고객 자산의 보안을 가장 중요시하는 문화를 장려하고 있으며, 투자자 모두에게 최대한 진중한 태도로 임하고 있다.

FC 바르셀로나 홈페이지: http://www.fcbarcelona.com

웹사이트: https://www.ebcteck.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