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GS샵, 이른 바캉스 특수 잡기 위해 선글라스 편성 전년보다 한 달 앞당겨

뉴스포커스 0 19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3월 초부터 TV 홈쇼핑에서 여행 관련 상품을 집중 편성하며 이른 바캉스 수요 잡기에 나선다. GS샵은 3월 1일~3일 연휴 기간 동안 선글라스, 여행 가방, 여행상품 등을 집중 선보인다.

GS샵이 이른 바캉스 특수를 잡기 위해 3월 2일(토) 배우 신민아가 모델인 ‘베디베로 VVCC25’ 선글라스를 방송한다
GS샵이 이른 바캉스 특수를 잡기 위해 3월 2일(토) 배우 신민아가 모델인 ‘베디베로 VVCC25’ 선글라스를 방송한다
GS샵이 1월 중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홈쇼핑 여행상품’ 관련 설문 조사에서도 올해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은 96.5%로 지난해 해외여행을 다녀왔다고 응답한 비율보다 18.6% 높게 조사됐다. 특히 3월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고 답한 고객이 31.3%, 4월 20.4%로 매우 높아 이른 바캉스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이들을 겨냥한 상품을 3월 초부터 적극 편성하게 된 것이다.

실제로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여행 내국인 수가 전년 대비 246.6% 늘어나며 급증했으며, 올해 1월에도 인천공항을 이용한 국제선 이용객 수는 출발 인원 기준으로 전년 대비 49.5% 증가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월 8~12일 설 연휴 기간 동안 인천공항 이용객이 전년 대비 53.2%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는 등 연초부터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른 해외여행객을 겨냥한 대표 상품은 지난해보다 첫 방송을 약 한 달가량 앞당긴 선글라스다. GS샵은 3월 2일(토) 오전 9시 20분 황금시간대에 ‘베디베로(VEDI VERO) VVCC25 선글라스’를 방송한다. 베디베로는 유럽 감성을 담은 아이웨어 브랜드로, 배우 신민아가 모델로 활약하며 베디베로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방송하는 VVCC25 모델은 베디베로 오리지널 라인을 대표하는 디자인으로 플랫한 안구에 메탈 다리로 에지를 더해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아세테이트와 스테인리스 스틸 템플을 접목시킨 제품을 10만원대 중반에 만나볼 수 있다.

3월 2일(토) 저녁 8시에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T) 노블 라이트 캐리어 3종’을 방송한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지난해 해외여행 특수에 힘입어 전년 대비 390% 성장한 GS샵 대표 여행 가방 브랜드다. ‘노블 라이트’는 기내용과 화물용 각각 1개와 커버 1종으로 구성됐으며, 내부가 파티션형으로 디자인돼 있어 분리형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공간이 깊어 수납력도 우수하고 상단, 정면, 측면에 모두 핸들을 달아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AT 정품 백인백 5종’을 증정하고 총 65명을 추첨해 ‘AT 정품 보스턴백’과 ‘러기지 태그(Luggage Tag)’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행상품도 3일간 내내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 상품은 3월 1일(금) 방송하는 ‘코카서스 3국+두바이 11일’ 상품이다. 조지아,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 등 코카서스 3국이 포함된 여행상품은 약 5년 만에 소개하는 것으로 다채로운 문화와 자연 및 유적지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3월 2일(토)에는 일본에서 즐길 수 있는 벚꽃 여행상품과 사이판 골프 여행을 방송하고, 3일(일)에는 부모님 효도 관광으로 인기가 높은 ‘장가계 5~6일’ 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백장미 GS샵 패션잡화팀 MD는 “팬데믹이 길었던 만큼 해외여행 보복 소비도 길고 강하게 나타나는 것 같다”며 “고물가에 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려고 상대적 비수기인 3~5월을 적극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바캉스 특수 상품 편성을 예년보다 앞당겼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