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유인태 사장, 2024 중국 하이난 국제여행 콘퍼런스 참가
뉴스포커스
0
57
07.01 02:35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 유인태 사장이 지난 25일 중국 하이난에서 열린 ‘2024 중국 하이난 국제여행 콘퍼런스’에서 한국 대표로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하이난 지역의 신규 비즈니스 개발 및 최근 새로워진 하이난의 관광 인프라를 홍보하기 위해 ‘세계를 연결하는 하나의 섬’이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한국 여행 기업 대표로 초청받은 모두투어 유인태 사장은 축사에서 “하이난성의 잠재력을 알리는 뜻깊은 행사에 한국 대표로 축사를 전하게 돼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연중 따뜻한 기후로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하이난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중국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액티비티와 럭셔리 리조트가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여행지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하이난은 모두투어의 주요 전략적 목적지라는 것을 강조했다. 유 사장은 “모두투어는 2019년에 하이난 최초 한중 합작 여행사인 ‘리더 국제 여행사’를 설립했고 최근에는 하이난성 관광문화 방송 체육청 간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각별한 협업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이난 여행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현지 협력업체들과 협업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 및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