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 승선체험 티켓 예매 오픈 5분 만에 매진 기록

뉴스포커스 0 133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은 오는 5월 31일(금)부터 6월 2일(일)까지 화성시 전곡항에서 열리는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의 세일링 요트 및 다양한 승선 체험 프로그램의 티켓 판매가 5월 13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 가운데 티켓이 오픈되자 마자 단 5분만에 매진되며 화성시 대표 축제이자 2024-2025 문화관광축제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줬다고 밝혔다.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
티켓매진 알림 이미지
티켓매진 알림 이미지
이번 화성 뱃놀이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승선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요트, 보트, 유람선을 포함한 총 6종 43척의 배를 만날 수 있다. 보다 특별한 승선체험을 즐기길 원한다면 ‘선상 바다낚시 체험’을 추천한다. 이는 실제 운행하는 낚싯배를 타고 전곡항에서 출발해 입파도 인근 스팟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체험으로, 낚싯대와 채비를 체험객에게 제공하여 전문 장비를 구비하지 않아도 선상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직접 몸으로 즐기는 활동적인 체험을 원한다면 전통 물고기잡기를 추천한다. 바닷가에 둑처럼 돌을 쌓아 밀물과 썰물의 차를 이용한 전통 고기잡이 방식인 독살에서 물고기 잡기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체험료는 1만원이며, 잡은 물고기는 어촌계 직판장에서 5000원에 조리 가능하다.

화성 뱃놀이 축제 승선티켓 오픈은 17일 14시에 추가로 진행된다. 체험료와 시간표는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며 공식 홈페이지(www.화성뱃놀이축제.com) 및 티켓링크 예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취학 아동과 36개월 미만의 유아에게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