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행 서비스 강화를 위해 유엔젤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뉴스포커스
0
32
02.28 02:35
모두투어는 여행 서비스 강화를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및 미디어 솔루션 기업 유엔젤과 전략적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서울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과 유엔젤 유지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유엔젤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eSIM 데이터 스토어 ‘로밍도깨비’는 다양한 해외 데이터 상품(올데이 무제한, 데이터 종량제 등)을 손쉽게 비교·구매할 수 있다. 최근 누적 이용자 수 250만 명을 돌파하며 해외여행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해외 로밍 데이터 서비스를 결합한 제휴 여행 상품 개발 및 운영, △공동 마케팅 캠페인, △자사 홈페이지·SNS 연계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모두투어 고객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의 편의성과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해외 로밍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유엔젤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지원 유엔젤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해외 여행자들에게 더욱 원활한 연결성과 편리한 데이터 이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모두투어와의 협력을 통해 여행 중에도 끊김 없는 서비스와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